
[시사뉴스 홍경의 기자] 혁신적인 안전 솔루션 기업인 주식회사 수가 지난 5월 7일부터 9일까지 대만에서 개최된 국제 화재 및 안전 전시회인 Fire & Safety 전시회에 참가하여 자체 개발한 자동 화재 진압 솔루션을 성공적으로 선보였다.
대만 Fire & Safety 전시회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주요 보안 및 안전 기술 교류의 장으로, 주식회사 수는 이번 전시회에서 전기로 인한 화재 위험이 있는 모든 환경에 적용할 수 있는 자동 화재 진압 솔루션을 소개해 많은 참관객의 이목을 끌었다.
주식회사 수의 자동 화재 진압 솔루션은 산업 설비, 전자기기, 생활가전, 생활용품, 전기장치 등 다양한 분야에서 빠르고 간편하게 설치하고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특히, 화재 발생 시 자동으로 신속하게 화재를 진압하고 화재 확산을 효과적으로 방지하며, 연속적인 화재 지연 효과까지 제공하여 인명과 재산 피해를 최소화하는 데 기여한다.
전시회 기간 동안 주식회사 수 부스에는 다양한 국가의 바이어들이 방문하여 제품의 혁신성과 효용성에 대해 높은 관심을 보였으며, 구체적인 비즈니스 협력 방안에 대한 논의도 활발하게 이루어졌다.
주식회사 수의 황득규 대표는 “이번 대만 Fire & Safety 전시회 참가는 주식회사 수의 혁신적인 안전 기술을 글로벌 시장에 알리는 중요한 기회가 되었다”며, “’안전을 수 놓다’라는 슬로건 아래 주식회사 수의 우수한 자동 화재 진압 솔루션을 전 세계에 널리 알리고 인류의 안전에 기여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주식회사 수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더욱 발전된 안전 솔루션을 선보이며 글로벌 안전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