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150은 동영상 촬영이 눈에 띈다. 전면 LCD를 동영상 모드에서도 활용할 수 있어 셀프샷이나 단체 동영상을 거울처럼 보면서 촬영할 수 있고, 특히 자동으로 장면을 인식하는 ‘스마트 오토’가 동영상에도 적용되어 더욱 좋은 화질의 영상을 편리하게 찍을 수 있다.
삼성 TV를 통해 주목받았던 크리스탈 로즈 디자인 공법이 PL150에도 도입됐다. 블랙 하이그로시 바디의 미려한 외관에 지난 해 프랑스에서 ‘최고 디자인상’을 받기도 한 캠코더 C10에 적용된 투톤의 색상 디자인이 가미돼 더욱 고급스러워졌다. 기본 사양도 1,240만 고화소에 광학식 5배줌, 3인치 대형 와이드 LCD 스크린과 메뉴 버튼을 탑재해, 기존 모델에 비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성능을 갖췄다. 레드, 블루의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31만9,000원이다.
신한 오너십카드 출시

또한 개인사업자 인터넷 세무지원 서비스를 비롯하여 사업장 무상안전컨설팅 및 세콤 서비스 우대, 사업장 비용 절감 컨설팅 서비스, 뱅킹·자동화기기 수수료/사업자 대출 금리를 우대해 주는 신한 My Shop 케어 서비스 등 사업 편의를 위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특히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백화점, 할인점, 주유, 이동통신 등 실생활에 밀착된 제휴처에서 사용하면 최고 5%를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하이포인트카드’의 서비스를 그대로 제공받는 혜택도 있다.
친환경 일회용 그릇 ‘와사라’ 국내 런칭

와사라는 어디서나 쉽게 구할 수 있으며 생명력이 강해 멸종되지 않는 갈대와 대나무, 사탕수수에서 설탕 원액을 추출한 후의 찌꺼기인 바게스라는 친환경 소재로 만들어진다. 자원의 고갈을 전제로 하는 기존 일회용 그릇과는 출발이 다른 것. 또한 별도 코팅 작업이나 기타 불순물이 없어 폐기 후 쉽게 썩어 흙으로 분해되어 환경오염의 우려가 없다. 친환경 컨셉과 독특한 디자인으로 일회용의 역사를 새로 쓰고 있는 와사라는 이미 일본과 유럽에서 브랜드 론칭 파티장, 패션쇼, 각종 전시회 등의 필수품으로 사용되며 파티 문화를 선도 중이다. 요리재료와 음식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도록 컵, 볼, 다양한 사각접시, 원형 접시 등 다양한 형태로 선보이며 국내에서는 와사라 온라인 쇼핑몰(www.wasara.co.kr)에서 총 14종의 제품들을 패키지로 판매한다. (문의:02-512-5878)
‘LG 에어싱크’ 적용한 휴대폰 ‘미니’

‘미니’는 화면 좌우 테두리 두께를 3.8밀리미터(mm)로 줄이고 버튼을 없애 깔끔한 디자인을 강조했다. 가로/세로/두께가 각각 47.6×102×10.6 밀리미터로 3.2인치 화면의 풀터치폰 중 가장 얇고 작다. 이밖에 500만 화소 카메라, 와이파이(Wi-Fi) 및 7.2Mbps HSDPA 지원, A-GPS, FM라디오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해 3월 유럽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에 출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