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뉴스 윤호영 기자] 인천의 웨딩 선두주자 IWC 인천웨딩컨설팅에서 롯데백화점, 삼성전자와 콜라보로 다가오는 22~23일 8월 인천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5층 문화홀에서 개최되는 만큼 다양한 웨딩품목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이다.
인천예비부부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인천결혼박람회는 인천웨딩홀(부평, 송도, 주안, 구월동, 서구, 중구 등)을 더불어 부천결혼식장과 서울예식장까지도 안내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1:1 집중 상담으로 진행되어 맞춤형 안내가 가능하다는 장점과 최대 식대 200만원 할인, 무료 홀 대관을 통해 예산을 절감할 수 있는 특별 혜택까지 준비되어 있으며 스드메(웨딩스튜디오ㆍ웨딩드레스ㆍ헤어메이크업) 또한 인천웨딩플래너의 동생서비스로 업체의 차별대우ㆍ불필요한 추가요금 발생을 방지하며 ‘30만원 상당 블랙카드’로 무료 드레스 피팅, 추가요금 없는 블랙라벨 등의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IWC 웨딩은 신혼여행전문여행사 하이허니문과 인천예물, 커플링 전문점 펠로다이아몬드를 자체적으로 운영하여 3중 통합브랜드라는 새로운 웨딩브랜드를 선보이며 오픈 이후로 꾸준히 소비자 고객 만족 대상을 수상한 으뜸 웨딩기업이다. 이번 인천웨딩박람회일정에도 참가하는 두 자회사는 각각 결혼예물 서비스 14k 다이아반지+발찌 증정, 코로나19로 신혼여행을 떠나지 못하는 예비부부에게 제주도 여행(항공권, 2박 렌터카) 이벤트가 진행된다.
사전예약 시 롯데백화점 상품권, 샤넬백, 삼성전자 냉장고ㆍ공기청정기, 입생로랑 카드지갑, 세미촬영 무료권, 청호나이스 렌탈 무료 서비스, 롯데백화점 웨딩마일리지, 수입 부케, 앨범 페이지 업그레이드, 건강검진 등 인천웨딩페어의 다채로운 사은품이 제공된다.
이외 한복, 예복(턱시도), 가전, 부동산, 본식스냅, 재무에 대한 프로모션은 IWC인천웨딩 행사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사전예약 신청자 순으로 상담이 이루어진다. 추가적으로 IWC웨딩은 사세확장으로 IWC천안웨딩, 천안 하이허니문도 설립하여 천안지역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