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한 마늘주스 섭취ㆍ간헐적 단식ㆍ매일 스트레칭 등 그녀만의 건강관리법 소개
[시사뉴스 김정기 기자] MBC 기분 좋은 날 <도전! 뱃살 골든벨>에서는 마늘 주스로 비만, 메니에르병을 이겨내고 22kg 감량 후 건강한 생활을 하고 있는 항공닷컴여행사 박정빈 대표가 특별 출연했다.
산전 산후 우울증과 메니에르병의 약 부작용으로 인한 72kg의 비만이었던 박정빈 대표는 그녀만의 건강 마늘 주스와 올리브오일 섭취로 22kg까지 감량 후 요요 없이 현재 50kg을 유지하고 있다고 한다.
이날 방송에서 ‘박정빈의 성공 다이어트 비법, 마늘 주스’를 소개하고 만드는 방법을 공개했다. 마늘 주스에 들어가는 재료인 마늘과 올리브오일, 사과, 바나나, 레몬은 모두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음식들이다.
박 대표는 이날 방송에서 “마늘 주스에 뿌려 먹은 올리브오일은 불포화 지방산으로 포만감을 높여주고, 콜레스테롤 흡수를 막아 혈중 지방 수치 낮추어 건강 관리에 많은 도움을 줬다”고 전했다.
박정빈 대표의 또 다른 건강관리 비법은 5년째 지속하고 있는 간헐적 단식과 1시간 30분 걸어서 출근하기, 매일 스트레칭이다. 22kg 감량 성공과 산전, 산후 우울증, 메니에르병을 극복한 박 대표는 미시즈 미인대회 1등과 ICN 세계 월드컵 내추럴 챔피언십 3관왕의 화려한 이력을 가지고 있다.
박 대표는 “저처럼 병으로 비만이 된 분, 비만으로 병을 얻은 분, 모두에게 나의 건강관리 비법이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방송에는 김정근 아나운서, 박연경, 김한석, 배동성, 박지훈, 신은숙 방송인과 곤약 쌀로 밥 먹는 가수 이은하 씨, 트램펄린으로 허벅지 근육 키우는 개그맨 김혜선 씨가 출연했다.
한편 현 항공닷컴여행사 박정빈 대표는 ▲2018 미시즈 유니버스 코리아 클래식 부문 위너 ▲2019 ICN 세계 월드컵 내추럴 챔피언쉽 3관왕을 차지했으며, ▲2019 국내 다수 미인대회 심사위원 ▲2019 싱가포르 TKS 세계대회 심사위원 ▲2019 보건복지부와 뉴스핌 Air Kiss Campaign 생명존중 캠페인 홍보대사 등을 역임했고, 현재 4500명의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