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김찬영 기자] 대전헬스장 리조트휘트니스&리조트랩이 백화점 패션층에 입점한다고 전했다.
리조트휘트니스&리조트랩은 롯데백화점 대전점 4층에 신규 오픈할 예정이며, 내달 28일까지 1층 별관 정문 7번 출구에서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벤트 기간 중 회원권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선착순으로 젝시미스 패딩, 매트, 가방, 보틀, 에어프라이어 등을 증정하는 만큼, 리조트휘트니스&리조트랩 이용 계획이 있던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에 들어서는 리조트휘트니스는 5성급 호텔에 도입되는 헬스 기구를 도입한다. 또 1:1 프라이빗 공간을 별도로 구성, 회원들의 운동능력을 고려한 맞춤형 대전PT를 진행할 예정이다.
리조트랩은 젝시믹스와 연계해 '애슬레저룩 패션공간'을 구성하고, 기존 요가를 재해석한 '오행체 요가' 프로그램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기구 필라테스도 함께 진행하여 1:6 소규모 그룹레슨부터 1:1 개인레슨 등의 수업을 진행한다.
한편 리조트휘트니스는 피트니스 플랫폼 운영사로 인천, 수원, 판교 등 5개 지역에서 6개 지점을 운영, 보유하고 있는 피트니스 전문 기업이다. 지점 운영과 더불어 헬스케어 데이터 플랫폼을 활용한 스마트한 운동 프로그램과 해외 GX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와 함께 요가&필라테스 전문 브랜드 '리조트랩'을 신규 론칭했다. 리조트랩은 차별화된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선보이며 성장하고 있는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