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뉴스 김남규 기자 ] 맞춤정장 및 결혼예복 브랜드 종로 보헨 2020 F/W 프로모션이 성황리에 진행중이다.
종로 보헨의 2020 F/W 프로모션은 ▲반수제 수미주라 신랑예복 풀패키지 ▲수제 비스포크 신랑예복 풀패키지 ▲혼주정장 수미주라 패키지 ▲이태리 캐시미어 100% 맞춤코트 패키지로 구성됐다.
반수제 수미주라 신랑예복 풀패키지는 총 세 가지 원단 중 선택이 가능하다. 보헨이 자체제작한 150수 원단은 메리노 울 100%로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한다. 이태리 원단인 구아벨로와 영국 알프레드 브라운은 각각 고급스러운 광택과 단단한 내구성이 특징이다.
풀패키지 구성으로는 고급 수제맞춤 구두와 맞춤셔츠, 넥타이, 정장 양말, 촬영복 대여 등이 포함 되어 있어 번거로운 준비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이 보헨 측의 설명이다.
수제 비스포크 신랑예복 풀패키지는 구성이 더 다양하다. 세계 5대 원단으로 손꼽히는 이태리 명품 원단 로로피아나가 추가됐으며 캐시미어와 실크를 섞은 영국 스카발 클래식도 옵션에 포함됐다.
특히 맞춤 정장을 주문하면 이태리 캐시미어 100% 맞춤코트를 약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태리 캐시미어 100% 맞춤코트는 은은한 광택이 특징인 제품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15벌만 한정 판매된다.
혼주정장 수미주라 패키지는 원단 선택의 폭을 넓혔다. 제일모직의 카스텔다리오와 템테이션, 보헨 자체제작 원단 외에도 이태리, 영국 고급 원단을 각자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다.
종로맞춤정장 브랜드 보헨 관계자는 “국내외 다양한 고급 남자맞춤정장 원단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것이 2020 F/W 프로모션의 취지”라며 “남자예복 및 비즈니스 정장, 겨울 맞춤코트 등 다양한 맞춤 의류를 고민하고 계신 고객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보헨의 2020 F/W 프로모션으로 맞춤 정장을 주문한 손님 P 씨는 “보헨의 자체 제작 원단은 내구성이 탄탄하면서도 부드러워 만족하고 입을 수 있다”라며 “프로모션을 통해 해외 고급 원단으로 제작된 남자예복을 입어볼 수 있어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종로 보헨의 2020 F/W 프로모션은 이용 전 예약이 필수이며 예약은 카카오톡 채널 '@보헨종로점'과 네이버예약,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