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김남규 기자] YBM어학원 신촌센터 스타토플은 7월 여름방학을 맞아 점수대 별 토플 강의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YBM신촌 스타토플은 팀리더인 김유경 강사를 필두로 박소희, 릴리, 심동준 강사가 강의한다. 수업은 55/65+, 75+(기본), 85+(중급), 95+(중급실전), 100+(실전) 반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55/65+는 노베이스 유학 준비생, 왕초보 고속 탈출반으로 아카데믹 읽기와 말하기에 필요한 기초 필수 문법과 구문을 익히고 주제별 독해와 상황별 듣기·말하기를 학습한다. 75+(기본)반은 토플 시험에 필요한 기본기를 다지는 수업 위주로 진행되며 이를 위해 아카데믹 영어 왕필수 문장 만들기 연습과 난이도가 낮고 지문의 길이가 짧은 유형의 읽기 및 듣기 지문을 접하게 된다.
85+(중급)반은 80점 이상의 점수 달성을 위한 영역별 문제 유형 공략하기가 주로 이뤄지며 유형별 문제풀이 고득점 전략을 익히고 고득점을 향한 과목별 강화 훈련을 진행한다. 95+(중급실전)반은 90점 이상의 점수를 얻기 위한 영역별 문제 유형을 공략하고 iBT 토플 실전 감각 익히기, 고득점을 향한 과목별 강화 훈련, iBT 실전 테스트가 이뤄진다.
더불어 100+(실전) 반에서는 유형들을 정복한 후 실전 감각을 익히고 시험 직전 실전을 연습하기 위해 ETS 실전 모의고사 테스트 강화를 훈련하는 학습을 하게 된다. 최고 난이도 반인 SP&WR 온라인 첨삭반은 네이티브급 정통 해외유학파 강사의 코멘트를 반영해 조금 더 영어 문화권을 반영한 아카데믹한 말하기와 쓰기를 연습하고 SP&WR 온라인 실전 문제풀이가 진행된다.
현재 신촌YBM 토플학원은 토플 수강생을 대상으로 ▲75+/85+/95+ 수강생 전원 토플 필수 2000단어 제공 ▲85+/95+ 수강생 전원 토플 주제별 단어 제공 ▲75+/85+/95+ 정규반 토플 리딩 ▲리스닝 스터디 교재 PDF 무료 제공 및 원어민 수업 월 1회 제공 등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외에도 YBM신촌센터는 7월 등록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하와이·제주도 여행상품권, 캐리비안베이 이용권을 제공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학원 관계자는 “수강생들을 위해 사물함, 복사기, 전용 스터디 공간, 무료 와이파이, 영어·중국어·일본어 무료 레벨테스트, 청강, 여성 파우더룸 구비, 수강생 무료 주차 지원을 통해 각종 편의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최상의 학습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토익·토익스피킹·오픽·토플 등 전문 강사들이 1:1 고객 맞춤 오프라인 상담과 강사별 카톡채널을 통한 온라인 상담을 통해 수강 레벨 결정부터 학습 방향 설계까지 돕고 있다”고 전했다.
YBM신촌센터는 7월 4일 평일반 개강을 시작으로 7월 9일 토요일 주말반과 7월 11일 월요일과 7월 18일 월요일 2주반 개강이 진행된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