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홍은영 기자] 미국 프리미엄 브랜드 샤크닌자(Shark Ninja) 제품을 국내에 정식 판매하고 있는 샤크닌자 한국 공식총판 ㈜마이하우스(대표 강제곤)가 6월 16일(수) 오후 9시 50분부터 CJ온스타일 ‘최화정쇼’에서 최화정쇼 단독모델 청소기 ‘샤크청소기’를 선보인다.
‘샤크청소기’는 샤크닌자 브랜드의 베스트셀러인 ‘샤크에보파워플러스(모델명 WV260KR)’로써 금번 최화정쇼 방송에서는 특별 사은품으로 배터리와 필터를 각각 한 개씩 추가로 증정하고, 무이자 12개월 할부도 적용한다.
해당 제품의 큰 특징으로는 642g의 가벼운 무게를 구현하고 BLDC 모터를 적용해 내구성을 높이는 등 기존 무선청소기 제품들이 갖고 있던 단점을 한층 개선했다는 점이며, 배터리 분리로 사용시간을 두 배 연장시키고, 거치대에서 배터리 단독충전도 가능하도록 한 점 역시 눈에 띈다.
㈜마이하우스는 이미 해당 제품을 최화정쇼를 통해 세 차례 소개하며 모든 회차에 방송시간 내 완판을 시킨 바 있다. 1차 방송에서는 5,600대, 2차 방송 5,300대, 3차 방송 5,100대가 판매된 상태로, ‘최화정청소기’라는 별칭이 붙은 이유이기도 하다.
㈜마이하우스 강제곤 대표는 “샤크닌자 브랜드를 국내에 꾸준히 소개하고 있는 중으로써 금번 샤크청소기 방송은 해당 제품의 글로벌 물량이슈로 인해 긴 준비 끝에 6개월만에 진행되는 방송인 만큼 많은 분들에게 선물과도 같은 기회가 될 것이라 본다”며 “앞으로도 이에 준하는 다양하고 우수한 제품을 소개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