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뉴스 조아라 기자] 오뚜기의 공식 온라인몰 ‘오뚜기몰’이 소비자 편의성이 확대된 모습으로 새롭게 오픈한다.
리뉴얼된 오뚜기몰에서는 오뚜기의 상온 제품뿐만 아니라 냉장·냉동 제품 등 1120가지의 다양한 오뚜기 제품을 한눈에 만나볼 수 있다. 근처 슈퍼나 대형마트에서 찾아보기 힘들었던 오뚜기 제품이나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도 오뚜기몰에서는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단 하나의 제품도 골라 담아 구매할 수 있도록 해 원치 않는 묶음제품, 부담스러운 세트 구성없이 낱개 제품으로도 구매가 가능하도록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
오뚜기몰에서는 매월 8일부터 5일간 ‘오뚜기위크’로 지정, 다양한 특별 가격 상품을 판매한다. 매월 오뚜기가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맞춤 기획전에서는 ‘비오는 날엔? 오뚜기 김치전’, ‘야식이 당길 땐? 오뚜기 피자’ 등 다양한 오뚜기 맞춤 추천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오뚜기가 운영하는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오뚜기 제품을 이용해 맛있는 요리를 할 수 있는 다양한 레시피를 제공하며 쇼핑뿐만 아니라 소비자에게 유용한 정보도 제공하고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소비자 편의성과 빠르게 변화하는 구매 환경을 고려해 오뚜기몰 리뉴얼을 진행했다”며 “오뚜기몰을 통해 다양한 오뚜기 제품을 쉽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