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랑스 두피&헤어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올해 브랜드 탄생 61주년을 맞이하는 르네휘테르는 프리미엄 두피 모발 케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과 전문적인 진단 서비스 및 컨설팅을 통해 두피와 헤어 고민에 대한 체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르네휘테르는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매장 방문 고객 대상으로 전문적인 두피 진단 서비스를 제공하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 베스트셀러 제품 4종으로 구성된 바캉스 키트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K-마린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리리코스 마린에너지가 내 피부와 입술에 딱 맞는 컬러 메이크업을 도와주는 컬러 레이어링 쿠션과 립 블렌딩 틴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민트와 라벤더 컬러 두 가지로 구성된 ‘컬러 레이어링 쿠션’은 고민에 맞게 피부톤을 균일하고 생기 있게 보정하는 효과를 가진 컬러 베이스 쿠션이다. 붉은 홍조를 커버하고 싶은 부분에는 민트 컬러를, 어둡고 칙칙한 부분은 보라빛을 띄는 라벤더 컬러 제품을 베이스로 먼저 사용하면 피부톤을 정돈할 수 있다. ‘립 블렌딩 틴트’는 다양한 컬러를 섞어 나만의 립 컬러를 새롭게 연출할 수 있는 발색력이 강한 틴트다.
▲청정 자연을 담아 기능성을 더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의 인기 제품 ‘콜라겐 풀 업 마스크(일명 통콜라겐 마스크)’가 홈쇼핑 론칭 6개월 만에 500만장 판매를 기록했다. ‘콜라겐 풀 업 마스크’는 지난 2월 홈앤쇼핑 방송을 시작으로 월 평균 4회 이상 판매를 진행, 매달 10억원 이상의 매출을 일으키며 홈앤쇼핑 마스크 카테고리의 스타 제품으로 등극했다. 계속되는 매진 행렬에 보답하고자 라비오뜨에서는 물량을 긴급 확보해 2주 만에 생방송을 준비했다. 이번 방송은 3일 오후 9시45분부터 65분간 진행되며 구성은 ‘콜라겐 풀 업 마스크’ 78매에 ‘히알루로닉 풀 업 패치’ 6쌍에 최초로 200ml 대용량 ‘콜라겐 수딩 젤’이 포함된다.
▲토니모리에서 출시된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가 소비자 리뷰 앱 글로우픽의 ‘2018 상반기 글로우픽 컨슈머 뷰티 어워드’ 스킨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올해로 8회를 맞는 ‘2018 글로우픽 컨슈머 뷰티어워드’는 뷰티 리뷰 플랫폼 ‘글로우픽’에서 주최하는 소비자 평가 기반 뷰티 어워드다. 올해 상반기 스킨케어 부문 1위 토너로 선정된 토니모리의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는 500ml의 대용량에 합리적 가격,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우수한 제품력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3월 ‘글로우픽 컨슈머 초이스’에서도 1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이번 수상으로 인해 상반기에만 2관왕을 석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