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명 맛집과 명소가 많기로 유명한 강남역 부근에서도 손꼽히는 맛집 ‘브라질리아 강남’이 올 12월로 오픈 5주년을 맞아 브라질식 정통 슈하스코 메뉴(무한제공)를 출시했다. 또한 부담없는 가격으로 연말모임이 가능하도록 생맥주 무한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내 브라질음식점 중 가장 초창기에 오픈된 브라질리아는 Korea’s First Brazilian Steakhouse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브라질식 그릴스테이크와, 회전 꼬치로 구운 바베큐를 제공하며, 오픈 5년째 인기몰이 중이다.
브라질리아의 대표메뉴로는 슈하스코세트와 스테이크 세트 두 가지로, 총 20여가지 이상의 메인메뉴와 사이드 메뉴로 구성되어 다양한 먹거리가 제공되고, 또한 이 모든 메뉴를 무한 제공하기때문에, 평일엔 물론이고 주말에는 1시간 이상 대기시간을 가져야 할 만큼 연일 북새통을 이룬다.
이 매장의 대표메뉴인 디너 슈하스코 세트에는 최상품질의 쇠고기(허리등심, 채끝등심, 보섭살, 부채살 등), 돼지고기(삽겹살), 닭다리, 수제 소시지 등의 여러 부위가 고유의 소스와 함께 제공되며, 디저트로 구운 과일과 이과수 커피가 제공된다.
브라질리아 강남 관계자는 “경기 불황기에 접어들면서, 실속있게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브라질리아 강남 매장을 찾는 고객들이 전보다 늘어났다”고 전하며, “지난 5년간 꾸준한 사랑과 관심을 보여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좋은 먹거리를 최상의 상태로 공급하겠다는 일념으로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