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뉴스 김남규 기자 ] 최근 SNS(인스타그램, 유튜브 등)를 통해 수많은 인플루언서들이 팔로워와 구독자들과 다양한 방식으로 소통하며 지내고 있다.
유명 인플루언서 4인이 실제로 영화에 출연하며 자신들의 진짜 삶과 인생에 대해 솔직하게 이야기하여 관심을 받고 있다. 팔로워나 구독자들은 SNS를 통해서만 그들을 지켜보니 그들의 정말 리얼한 일상과 삶이 궁금해지기 때문이라는 것이 제작사 측 설명이다.
다큐멘터리 영화 '인플루언서(제작/감독:오영근)'는 11월 25일(수) 메가박스를 통해서 공식 개봉을 앞두고 있다. 그 전에 영화 홍보를 위해서 오는 11월 23일(월) 저녁 7시부터 메가박스 성수점 7F 프리미엄관 부티크스위트에서 전체 대관을 하여 대규모 VIP시사회를 개최한다.
이날 VIP 시사회는 출연자들의 무대인사가 준비되어 있으며, 그들의 가족, 친구, 팬들과 함께하는 소통형 시사회로 진행될 예정이다. VIP 시사회를 시작으로 영화 개봉의 릴레이가 시작된다.
영화에는 얼굴뿐 아니라 마음까지 따뜻한 기부천사이자 화장품 브랜드 ‘티르티르’와 까페 사업에 육아까지 놓치지 않는 슈퍼 워킹맘 ‘이유빈’, 사용하는 헤어 제품은 모두 완판 된다는 매진의 여왕 이자 ‘399 by AZH’의 프로페셔널 헤어디자이너 ‘강지혜’가 출연한다.
이와 함께 팔로워가 40만 명이며 예전 방송프로그램 얼짱시대 출신으로서 그녀의 미모 덕분에 현재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색조브랜드 ‘쉬몬브레드’의 뮤즈이자 미모로 열일하는 패션&뷰티 모델 ‘지윤미’, 유튜브 구독자 40만으로 유튜브 크리에이터이자 얼마 전 남성 화장품 브랜드 ‘미스터프로젝트’를 론칭하고 그 밖에도 패션사업, 헬스 트레이너, 요식업, 헬스 푸드 사업까지 종횡무진 활약 중인 남자들의 워너비 마초남 ‘야생마’까지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출연하여 그들만의 4인 4색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출연자와 셀럽들이 참석하는 이번 VIP 시사회는 영화 인플루언서 SNS 공식계정과 출연진들의 SNS 계정을 통해서 시사회 참석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
한편 영화 ‘인플루언서’는 전연령이 관람 가능한 가족 영화로 전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다.
11월 25일(수) 메가박스를 통해 공식 개봉하며 서울 코엑스점, 홍대점, 성수점, 인천 송도점 및 대전 중앙로점, 대구 신세계점, 부산대점, 마산점을 비롯하여 최근 떠오르는 고양∙하남∙안성스타필드점 등에서도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영화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예매는 영화 인플루언서 SNS 공식계정과 메가박스 공식 예매사이트를 통해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