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2025.07.02 (수)

  • 구름많음동두천 27.7℃
  • 흐림강릉 29.4℃
  • 구름조금서울 29.1℃
  • 구름조금대전 30.2℃
  • 맑음대구 32.3℃
  • 연무울산 29.4℃
  • 맑음광주 31.6℃
  • 구름조금부산 26.6℃
  • 구름조금고창 32.1℃
  • 맑음제주 29.6℃
  • 흐림강화 26.9℃
  • 구름많음보은 28.2℃
  • 구름조금금산 30.3℃
  • 구름많음강진군 30.8℃
  • 구름조금경주시 32.9℃
  • 구름조금거제 28.1℃
기상청 제공

e-biz

루헨퍼니처, 일산가구단지 아다지오 원단 출시기념 패브릭소파 매트리스 전시품 특가할인

URL복사

 

[시사뉴스 윤호영 기자]  현재 파주운정가구단지에서 운영 중인 ‘루헨퍼니처 일산파주점’이 고기능 신 패브릭원단 아다지오(Adagio)의 출시, 그리고 전 제품 리뉴얼을 기념해 전시 상품 최대 30~50% 특가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쇼룸은 나날이 상승하는 가구 및 침구 수요 흐름에 발 맞춰 소파와 매트리스 라인업을 두루 할인하며 인정 받아 왔다. 이번에도 원하는 상품을 구매하고자 일산가구단지 등을 방문하는 구매자들을 배려하기 위해 여러 가지 행사를 실시한다.

 

소비자들은 현장에서 이스트맨하우스를 비롯해 베드보스와 같은 호텔매트리스를 모두 살펴본 뒤 할인 받을 수 있다. 더욱이 루헨퍼니처 일산파주점은 이 외에도 다수 품목을 한 데 모아 비용을 낮춘다. 가죽쇼파는 물론 고급스러운 세라믹 및 포세린식탁 제품들이 주력 라인업이다.

 

무엇보다 금번 세일은 단일 항목이 아닌 여러 가지 내용으로 실시된다는 점에서 호평을 얻고 있는 중이다. 먼저 김포가구단지 템퍼소파 쇼룸 내에서는 평일 방문 구매자에게는 미니 수납스툴 혹은 바디필로우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매트리스를 구매하면 고급 원목프레임과 패브릭, 통가죽 프레임 사이즈 업 혜택을 제안하기도 한다.

 

이와 더불어 쇼룸 측은 구매자들에 한해 방수커버 1개 및 고급 메모리폼 베개 2개를 무상으로 선물한다. 혹여 500만원 이상의 구매 금액을 기록하는 이들이라면 35만원 상당 고급 쿨 메모리폼 SS 사이즈 토퍼가 제공된다.

 

현장에서 전시 할인되는 매트리스의 경우 프랑스 에페다-영국 슬럼버랜드 호텔매트리스 입점 기념 15~30% 세일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템퍼페딕-씰리와 스턴스앤포스터 등도 최대 15% 할인이 이뤄진다. 독일 틸먼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구입하는 경우라면 사이즈별로 최저가 금액이 책정된다.

 

아울러 고양가구단지 인근 현장에서는 고급 통가죽 쇼파와 아쿠아 이지클린 소파도 다채롭게 전시된다. 고급스러운 외풍의 샤무드쇼파 역시 할인 명단에 포함된다. 기본 패브릭소파는 물론 사하라쇼파 또한 할인 제품 명단에 포함되고, 자세 변경이 편안한 기능성 리클라이너쇼파도 기존 금액보다 낮게 제안된다.

 

각각의 쇼파들은 전부 고급 원자재로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강한 내구성을 가진 45kg 이상 고밀도폼, 그리고 반려동물 발톱 스크래치에 강한 독일 플라츠사 바흐 원단과 2~2.2mm 이태리통가죽이 적용됐다.

 

여기에 5mm 내추럴 통가죽 및 독일 헤티히 하드웨어도 들어있다. 특히 이번에 새로 출시된 아다지오 패브릭 원단은 스판재질의 탄성감 및 파스텔 톤의 색감으로 제품을 더욱 고급스럽게 한다. 원자재는 하부 자크형 아이홀(eye hole)을 이용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루헨퍼니처 일산파주점은 구매자 대상 고급 메모리폼 목베개 1개 사은품 증정, 쇼룸 인근 심학산 유기농 블루베리 농장 협업을 통한 블루베리 잼 1병 증정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이와 함께 삼성전자 제휴 기념(㈜삼성전자판매) 자사 제품 구매 후 삼성디지털프라자 제품 구매 시 추가 사은행사까지도 같이 진행하고 있다. 무엇보다 해당 쇼룸은 한편 10월 22일부터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실시되고 있는 ‘홈인테리어테크 2020’과 관련해 인테리어 등 건축과 관련된 다양한 품목을 킨텍스 5분거리 쇼룸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기도 하다.

 

저작권자 Ⓒ시사뉴스
제보가 세상을 바꿉니다.
sisa3228@hanmail.net





커버&이슈

더보기

정치

더보기
'3%룰' 포함 여부 여야 간 극적 합의 이뤄질 수 있을지 주목
[시사뉴스 홍경의 기자] 여야가 상법개정 '3%룰이 제외될 지 포함할지 여부로 협상에 나선다. 여야가 2일 국회 법제사법위원회 법안심사1소위원회에서 상법 개정안 처리 문제를 두고 담판에 나선다. 최대 쟁점은 이른바 '3%룰'의 포함 여부로 여야 간 극적 합의가 이뤄질 수 있을지 주목된다. 민주당 관계자는 이날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기자들과 만나 상법 개정안 처리 문제와 관련해 "오늘 국회 법제사법위원회 법안심사1소위원회에서 3%룰이 제외될지 살아날지는 여야의 협상 과정에서 정리해야 할 문제"라고 했다. 이어 "야당과 재계가 우려한 배임죄는 이후 논의한다고 정리하면 야당도 크게 반대할 이유가 없다"며 "법안심사 과정에서 야당 의견을 (일부) 수용하면 나머지 (조항) 부분은 충분히 합의가 가능할 것"이라고 했다. 다만 오는 3일 국회 본회의에서 상법 개정안을 처리한다는 방침은 유지했다. 이 관계자는 "합의가 안 되더라도 상법 개정안은 통과시켜야 한다는 생각"이라며 "중요한 쟁점 2가지 부분에서 접점을 찾으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국민의힘이 기업·투자자 모두에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세제 개혁 필요성을 주장한 데 대해서도 "세제 문제는 이후에 논의하기로 했다"라고


사회

더보기
오늘 수도권·강원·경상 등 소나기…낮 최고 36도 '폭염'
[시사뉴스 홍경의 기자] 오늘(2일) 수요일은 수도권과 강원내륙, 경상권내륙 등에 소나기가 내리는 가운데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겠다. 기상청은 이날 "오전까지 수도권과 강원내륙·산지에 0.1mm 미만의 빗방울이 떨어지고 오전부터 저녁 사이 서울, 인천, 경기북부와 강원중·북부내륙, 경상권내륙에는 소나기가 내리는 곳이 있겠다"고 예보했다. 예상 강수량은 ▲서울, 인천, 경기북부 5~30㎜ ▲서해5도 5~20㎜▲강원중·북부내륙 5~30㎜ ▲대구, 경북남서내륙, 경남서부내륙 5~20㎜다. 전국 대부분 지역에 폭염특보가 발효된 가운데 당분간 최고 체감온도가 33도 내외(일부 경기도와 강원동해안.산지, 남부지방, 제주도동부 35도 내외)로 올라 매우 무덥겠다. 소나기가 내리는 지역에서는 일시적으로 기온이 내려가겠으나 그친 뒤에는 습도가 높은 상태에서 낮 동안 다시 기온이 오르겠다. 온열질환 발생 가능성이 높으니 야외 활동과 외출을 자제하고 식중독 예방을 위해 음식 관리에 유의해야겠다. 당분간 내륙과 동해안을 중심으로 열대야가 나타나는 곳이 있겠다. 열대야는 밤 사이 기온이 25도 이상 유지되는 현상이다. 낮 최고기온은 28~36도를 오르내리겠다. 주요 지역 낮 최고기온

문화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박성태 칼럼】 국민이 선택한 이재명 정부 경제 현안 해결 정책에 중점 둬야
윤석열 전 대통령의 탄핵으로 치러진 지난 6.3 조기대선에서 제21대 대통령으로 당선된 이재명 대통령이 취임한 지도 벌써 2주가 지나갔다. 6.3 선거 당일 출구조사에서 50%가 넘을 것이라는 예측에는 빗나갔지만 49.42%의 득표로 41.15%를 얻은 국민의힘 김문수 후보를 압도적으로 누르고 제21대 대통령으로 당선됐다. 이 대통령은 1천728만표를 얻어 역대 대통령 선거에서 가장 많은 득표로 당선된 대통령으로 자리매김했다. 이 같은 득표의 배경으로 전국적으로 고른 지지를 받은데다 보수의 텃밭인 대구 경북지역에서도 당초 예상보다 7% 포인트 정도 더 지지를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즉 보수진영에서도 윤석열 전 대통령의 계엄령이라는 본헤드 플레이는 잘못된 것이고 나라를 거의 망쳐버린 윤 전 대통령보다는 나을 것이라는 기대감이 작용했다는 것이다. 선거가 끝난 후 이재명 대통령의 향후 직무수행에 여론조사 결과 70% 정도가 ‘이 대통령이 직무수행을 잘할 것’이라고 응답한 결과가 나왔다. 한국갤럽이 지난 10~12일(6월 둘째 주) 전국 만 18세 이상 유권자 1,000명을 대상으로 ‘이 대통령이 앞으로 5년 동안 대통령으로서 직무를 잘 수행할 것으로 보는지, 잘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