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윤호영 기자] 10월 26일에 치러지는 제 30회 공인중개사 시험이 일주일도 남지 않았다. 지난 시험에서 높은 난이도로 고배를 마신 수험생들은 필승을 위해 완벽한 마무리에 열을 올리는 중이다.
막판 실전감각 향상 열기에 따라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의 실전모의고사 교재 역시 YES24 공인중개사 부문 10월 베스트셀러 1위에 등극하며 인기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실전모의고사’는 합격을 위한 마무리 교재로, 평균 난이도는 물론이고 고난도 문제까지 알차게 구성한 모의고사 7회분을 수록했다. 4회분은 최근 5개년 공인중개사 시험의 평균 난이도로, 3회분은 최근 5개년 시험 중 가장 어려웠던 회차의 난이도로 구성했기 때문에 어떤 난이도로 시험이 출제되어도 대비가 가능하도록 돕는다.
실전 감각 향상을 위해 실제 시험지와 동일한 스타일로 문제지를 구성했으며, 별지로 수록된 답안지를 통해 답안 마킹까지 실전처럼 연습할 수 있다.
회차별로 시간 체크, 약점 체크, 취약 영역 체크까지 3단계 약점 극복 시스템을 제시해 문제 풀이 후 부족한 부분을 효율적으로 보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상세한 해설은 공인중개사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주요 개념까지 수록하고 있기 때문에 해설을 읽으면서 자연스럽게 개념도 익히고, 중요 내용을 다시 학습하는 것도 가능하다.
특별 부록으로 ‘파이널부록_최종점검 체계도 & 빈출지문’까지 제공하는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실전모의고사’는 에듀윌 도서몰과 YES24, 인터파크, 교보문고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