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홍은영 기자] 독일 No.1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세바메드’가 11번가에서 진행하는 ‘마트데이’를 통해 다양한 제품들을 스페셜 한 혜택으로 제공한다.
세바메드는 ‘내 몸에 가장 순한 옷’을 슬로건으로 pH5.5 밸런스 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발탁된 배우 이보영과 함께 촬영한 광고 영상이 인기를 얻으며 국내 인지도를 빠르게 넓혀가고 있다. 이외에도 최근 웹사이트를 개편하고 전용 모바일 앱을 출시하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11번가 ‘마트데이’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세바메드’의 대표 제품인 △바디워시 △바디로션을 포함한 제품들을 스페셜 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구매 고객에게는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11번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세바메드’ 관계자는 “이번 11번가 프로모션을 통해 ‘세바메드’의 베스트 제품들을 스페셜 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평소 세바메드 제품을 사랑해 주는 고객뿐만 아니라 브랜드를 처음 접하시는 사람도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구성으로 마련했으니 이번 프로모션에도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독일 세바파마 그룹이 론칭한 ‘세바메드’는 최근 국내 1위 샴푸 브랜드인 ‘TS샴푸’의 제조사인 TS트릴리온에 인수됐다. 전 세계 126개국에 수출되고 있으며 국내는 면세점, 백화점, 코스트코, 대형마트, H&B스토어를 비롯해 SSG닷컴, 마켓컬리, 위메프, 쿠팡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