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2026.01.11 (일)

  • 맑음동두천 -9.2℃
  • 맑음강릉 -5.4℃
  • 맑음서울 -7.6℃
  • 맑음대전 -6.9℃
  • 맑음대구 -3.7℃
  • 맑음울산 -3.0℃
  • 맑음광주 -3.1℃
  • 맑음부산 -2.0℃
  • 흐림고창 -4.4℃
  • 제주 2.2℃
  • 맑음강화 -9.5℃
  • 맑음보은 -6.9℃
  • 맑음금산 -6.8℃
  • 흐림강진군 -2.6℃
  • 맑음경주시 -3.8℃
  • 맑음거제 -1.1℃
기상청 제공

기업일반

밀워키, 디웰트ㆍ보쉬 등 타 브랜드 구형제품 파격가에 신형으로 바꿔준다

URL복사

‘온:택트 레드스톰 2020 이벤트’ 진행…10월 12일~16일 사전 접수

 

[시사뉴스 김찬영 기자] 밀워키가 디웰트 등 타 브랜드 5개사의 구형 충전공구를 작업 편의성을 높이길 희망하는 사용자들을 위해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의 신형 충전공구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 코리아는 사용하던 타 브랜드 충전공구를 반납할 경우 밀워키의 새 제품을 파격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온:택트 레드스톰 2020’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10월 27일까지 진행되지만, 10월 12일부터 16일까지 꼭 온라인 웹사이트를 통해 사전접수를 해야 한다. 참가 고객에게는 밀워키 제품 구입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반납 대상 브랜드는 디월트, 마끼다, 보쉬, 계양, 아임삭 등 5개사 제품이며, 배터리 전압(V)에 따라 쿠폰금액이 책정된다. 반납 제품의 최소 기준은 동일 브랜드, 동일 전압의 베어툴(모터, 스위치가 결합된 형태) 1대와 배터리 1개로 구성돼야 한다.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밀워키 코리아 홈페이지에 접속해 ‘온:택트 레드스톰 2020’ 페이지에서 사전 접수 후 반납할 제품을 착불로 택배 발송하면 된다. 온라인 사전 접수 기간은 10월 12일부터 16일까지며 반납 제품 택배 발송 기간도 이와 동일하다.

 

이후 밀워키 코리아의 해피콜 안내를 받고 문자로 쿠폰을 수령한 다음 사접 접수 시 미리 등록한 밀워키 대리점을 방문해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쿠폰 발급은 10월 20일부터 23일까지 이뤄질 예정이며, 수령한 쿠폰은 10월 26일과 27일 중 지정된 일자에 사용할 수 있다. 쿠폰은 1회에 한해 사용 가능하며, 총 구매 금액의 최대 50%까지만 적용된다.

 

밀워키 코리아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밀워키 구매인증 이벤트 ‘쎄,쎄,쎄’도 함께 진행한다. 밀워키 제품을 구매한 다음 구매인증을 할 경우 구매금액별 100% 경품을 증정한다.

 

밀워키 코리아 관계자는 “코로나19에 안전하면서도 획기적인 이벤트 혜택을 제공하고자 했다”며 “프리미엄 전동공구인 밀워키 제품을 파격적인 혜택의 할인 쿠폰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에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온:택트 레드스톰 2020’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밀워키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당 페이지는 10월 12일 00시에 오픈된다.

저작권자 Ⓒ시사뉴스
제보가 세상을 바꿉니다.
sisa3228@hanmail.net





커버&이슈

더보기
'수원베이비키즈페어' 개최...임신·출산·육아 등 정보 한자리에
[시사뉴스 홍경의 기자] 2026년 새해를 시작하며, 임신,출산육아용품을 한 자리에서 비교하고 체험할 수 있는 수원베이비키즈페어가 8일부터 11일까지 수원아주대학교 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된다. 예비 부모뿐 아니라 육아를 진행 중인 부모 모두에게 필요한 각 단계별 육아 정보를 제공하는이번 행사는 다양한 임신 관련 정보와 출산 후 신체관리 등 태교에서부터 유아 교육관련 정보까지 한번에 만날 수 있다. 유모차와 카시트 같은 필수 육아템부터 젖병, 식기, 장난감, 세제까지 한 공간에서 직접 보고 비교할 수 있다. 특히, 사전등록을 하면 4일간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임신부터 유아기까지 필요한 제품과 정보를 폭넓게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주)이룸커뮤니케이션이 주최·주관을 했다. 새해에 열리는 박람회이기에 출산 준비나 육아용품 정리를 계획 중이라면 수원베이비키즈페어가 유용한 장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아이를 단계별로 효과적으로 키우기 원하는 부모들은 이번 행사 아이템들에 관심을 갖고 있다. 그만큼 부모들의 양육에 도움이 되기때문에 더욱 많은 정보를 필요로 한다. ​주요 전시 카테고리▲임산부·출산 관련 제품▲유모차, 카시트, 아기 침구▲육아용품 및 생활용품▲유아 교육

정치

더보기
더불어민주당 신임 원내대표 한병도!...“15일 2차 종합 특검법 처리, 우리의 목표는 이재명 대통령의 성공”
[시사뉴스 이광효 기자] 더불어민주당 신임 원내대표에 한병도 의원(전북 익산시을, 윤석열정부의비상계엄선포를통한내란혐의진상규명국정조사특별위원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행정안전위원회, 3선)이 선출됐다. 더불어민주당은 11일 국회에서 '제22대 국회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선출을 위한 의원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의원총회에서 한병도 의원은 백혜련 의원(경기 수원시을, 보건복지위원회, 윤석열정부의비상계엄선포를통한내란혐의진상규명국정조사특별위원회, 3선)과 치른 결선투표에서 승리했다. 득표율은 공개되지 않았다. 현행 더불어민주당 당헌 제55조(원내대표의 선출과 임기)제2항은 ”원내대표는 재적의원 유효투표결과 100분의 80, 권리당원 유효투표결과 100분의 20을 합산하여 과반수의 득표로 선출한다“고 규정하고 있다. 한병도 신임 원내대표는 앞으로 전임 원내대표인 김병기 의원(서울 동작구갑, 정보위원회, 국회운영위원회, 국방위원회, 3선)과 무소속 강선우 의원(서울 강서구갑, 연금개혁 특별위원회, 외교통일위원회, 재선)의 공천헌금 수수 의혹으로 인한 당 혼란을 수습하고 제1야당인 국민의힘과의 극심한 대립을 극복하고 민생·개혁 법률안들을 통과시켜야 하는 중책을 맡게 됐다.

경제

더보기
[2026 경제성장전략]자동차 개별소비세 6월까지 5→3.5%...무역보험 역대 최대 275조원
[시사뉴스 이광효 기자] 자동차 개별소비세 인하 조치가 올 6월 말까지 연장되고 무역보험이 역대 최대로 공급된다. 정부가 9일 발표한 ‘2026년 경제성장전략’에 따르면 내수 활성화를 위해 자동차 개별소비세 인하(5→3.5%)를 올 6월 말까지 시행한다. 인하되는 세액 한도는 100만원이다. 현행 개별소비세법 제1조(과세대상과 세율)제2항은 “개별소비세를 부과할 물품(이하 ‘과세물품’이라 한다)과 그 세율은 다음과 같다. 3. 다음 각 목의 자동차에 대해서는 그 물품가격에 해당 세율을 적용한다. 가. 배기량이 2천시시를 초과하는 승용자동차와 캠핑용자동차: 100분의 5. 나. 배기량이 2천시시 이하인 승용자동차(배기량이 1천시시 이하인 것으로서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규격의 것은 제외한다)와 이륜자동차: 100분의 5. 다. 전기승용자동차(‘자동차관리법’ 제3조제2항에 따른 세부기준을 고려하여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규격의 것은 제외한다): 100분의 5”라고, 제7항은 “제2항과 제3항의 세율은 국민경제의 효율적 운용을 위하여 경기 조절, 가격 안정, 수급 조정에 필요한 경우와 유가변동에 따른 지원사업의 재원 조달에 필요한 경우 그 세율의 100분의 30(제2항제


문화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박성태 칼럼】 활력과 열정이 넘치는 ‘붉은 말띠의 해’, 새해의 목표는?
다사다난했던 2025년 ‘푸른 뱀띠의 해’를 보내고, 활력과 열정, 속도와 변화의 에너지가 강하다고 여겨지는 ‘붉은 말띠의 해’ 병오년(丙午年)이 밝았다. 새해는 개인에게는 지난 시간을 정리하고 새로운 방향을 모색하는 출발점이며, 국가적으로는 변화의 흐름을 점검하고 미래를 설계하는 시점이기도 하다. 지난 한 해 국가적으로는 윤석열 전 대통령의 파면 이후 치러진 6·3 대통령 선거를 통해 이재명 대통령이 제21대 대통령으로 취임하며 큰 정치적 변화를 겪었다. 이후 경제와 외교 전반에서 비교적 의미 있는 성과를 도출했다는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경주 APEC 행사를 성공적으로 치러냈고, 미국과의 관세 전쟁 속에서도 나름의 성과를 거두며 사상 첫 수출 7천억 달러를 달성해 세계 6위 수출 국가라는 기록을 남겼다. 대한민국 정부는 새해 국정목표를 ‘국민이 주인인 나라, 함께 행복한 대한민국’을 비전으로 제시하고, 국민 삶의 질 향상과 사회적 연대를 핵심 가치로 삼았다. 이를 실현하기 위해 ▲국민이 하나 되는 정치 ▲세계를 이끄는 혁신 경제 ▲모두가 잘사는 균형 성장 ▲기본이 튼튼한 사회 ▲국익 중심의 외교·안보 등 5대 국정 목표와 123대 국정 과제를 추진하고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