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33주년을 맞은 대명리조트가 최근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 단지 내 소노펠리체 리더스C.C 및 강원도 설악의 델피노(del Pino) 골프 앤 리조트를 완공했다.
이를 기념해 회원권 하나로 골프, 스키, 오션월드, 아쿠아월드와 전국 11여 개 지역의 직영리조트를 이용 할 수 있는 ‘통합 리조트 회원권’을 특별 분양 중에 있다.
15일 대명리조트에 따르면 회원가입과 동시에 회원자격이 부여돼 전국의 대명리조트 11곳(설악, 경주, 양평, 홍천, 양양, 변산, 단양, 제주, 엠블호텔 여수, 거제, 엠블호텔 킨텍스 등)직영리조트와 2곳의(해운대, 도고)체인콘도, 4곳의 호텔 등 전국 17곳을 회원자격으로 자유롭게 예약하여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가입 즉시 회원혜택인 골프, 스키, 오션월드 및 각 직영 아쿠아월드 시설의 무료 및 할인혜택이 신규 특별혜택으로 부여된다.
한려해상국립공원에 위치한 엠블(MVL)호텔 여수는 2012년 3월 완공, 대명리조트 거제는 활발한 공사가 진행되어 올 7월 중 오픈 예정이며 국내 최고수준의 남부지역 4계절 종합 해양리조트로 탄생할 예정이다.
이번 ‘통합 리조트 회원권’ 분양은 다양한 회원혜택과 가입자격의 제한도 개인 기명, 무기명 선택이 가능하고, 법인 명의로도 분양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계약종료 후 100%반환(멤버쉽) 또는 등기권리증을 받아 법적 재산권의 보장(오너쉽) 중에 선택하여 분양할 수 있다.
현재(2013년 1월 기준) 분양가는 기명 멤버쉽 분양 시 패밀리(원룸) 2220만원, 스위트(투룸) 3160만원이며, 기명 오너쉽 분양 시 패밀리(원룸) 2100만원, 스위트(투룸) 2980만원이다.
무기명 선택 시 분양가 10%인상되며, 법인 명의로 분양 시 비용처리 및 부과세 환급도 가능하다.
대명리조트 관계자는 “리조트 회원권의 특성상 신규 사업을 착수 및 완공에 따라 분양 가격이 다소 인상될 소지가 있으며, 이번 기회가 대명리조트 회원권 장만의 좋은 기회”라고 언급했다.
그는 ”지난 2012년 엠블호텔 여수,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 등 매년 새로운 고품격 호텔&리조트를 오픈하면서 쾌적한 시설 및 편리한 예약 시스템과 철저한 회원관리로 대한민국 대표리조트의 명성을 지켜내고 있다”고 말했다.
또 “전문과정을 수료한 레저컨설턴트의 최초 회원권 계약에서부터 예약관리까지 1:1담당제로 꼼꼼한 회원관리를 하기 때문에 모든 회원들이 최고의 품격을 가지고, 가족의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상담이나 카다로그를 원하는 경우 대명리조트 본사로 문의하면 전문 레저컨설턴트의 친절한 상담과 자료를 받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