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뉴스 조아라 기자] 호텔신라의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신라호텔 숙박권을 증정하는 ‘배보다 배꼽’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에 대해 “기존 이벤트와는 선물의 규모 면에서 차원이 다르다”며 “고객에 대한 감사의 표시를 담아 ‘배보다 배꼽’이라는 이름으로 역대급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은 이달 11일부터 8월31일까지 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PC, 모바일, App)를 통해 1박 이상을 예약하면 된다. 신라스테이 이용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라호텔(서울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 신라스테이) 숙박권 등이 제공된다.
행운의 주인공은 총 100명이다. 서울신라호텔(20명), 제주신라호텔(20명), 신라스테이(20명) 숙박권을 증정하고, 신라스테이가 여름 시즌을 맞아 특별 제작한 리미티드 베어와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리워즈 포인트 1만점을 각 20명에게 지급한다. 당첨자는 9월11일 신라스테이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오픈 5년 만에 가장 큰 이벤트를 진행하는 만큼 많은 참여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가심비 높은 신라스테이도 이용하고 푸짐한 행운도 받아갈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