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필리핀어학연수 후 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 연수를 가는 학생들이 늘어가고 있다. 하지만 대부분 완벽한 준비를 하지 못하고 그 나라에 현실적인 상황을 모르고 떠나다 보니 실패하는 연수생들이 많다. 특히 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만 가지고 호주를 가는 경우 실패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이런 부분을 잘 알고 있는 필탑유학원에서는 무작정 떠나는 연수가 아닌 철저하게 계획이 잡힌 플랜을 제공하며, 저렴한 비용에 성공적인 연수를 할 수 있도록 선도하고 있다.
이에 필탑유학원은 필리핀어학연수 후 호주워킹홀리데이를 할 수 있는 유급인턴쉽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이미 필탑유학원에서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필리핀어학연수 + 호주어학연수 + 유급인턴쉽(호텔)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어학연수를 준비하는 연수생들에 목적과 상황에 따라서 적절한 연수플랜이 있지만 대부분은 필리핀어학연수를 거친 후 호주로 이동한다. 이렇게 필리핀 어학연수를 먼저 하고 호주로 가는 이유는 필리핀은 호주에 비해 저려함 연수비용과 기숙사 생활 영어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커리큘럼 1:1 수업이 장점으로 작용하다 보니 필리핀어학연수 후 호주워킹홀리데이를 선택하고 있다.
또한 바로 호주로 가는 것보다 필리핀어학연수를 거친 연수생들이 훨씬 좋은 결과를 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이런 결과가 뒷받침 되다 보니 필리핀어학연수 후 호주워킹홀리데이를 가는 연수생들이 늘어가고 있고 비용 절감에도 많은 영향을 미치고 있다.
예전에는 호주 워킹홀리데이비자만을 가지고 일자리에 대한 부담감으로 호주로 가자마자 농장이나 공장으로 힘든 일을 택해서 가는 경우가 대부분이었다. 이유는 영어실력이 부족한 상황에서 유창한 영어가 필요한 Guest Job쪽으로 구직할 경우는 거의 희박했다.
필탑유학원은 이런 부분을 보완하여 연계연수 유급인턴쉽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니 연수준비를 하고 있다면 상담을 꼭 받아보고 계획을 완벽하게 준비 할 수 있다.
유급인턴쉽 패키지는 연수기간 조절이 가능하며, 항공제공도 해주고 있어 많은 혜택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실질적으로 필탑유학원 홈페이지에 많은 패키지를 선보고 있으며, 캐나다어학연수, 뉴질랜드 어학연수 또한 가능한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캐나다워킹홀리데이 준비생들도 가능한 유급인턴쉽 프로그램을 제공 중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