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주기전대학(총장 서정숙)이 2012년 12월4일(화) 제2차 기전메이저리그(취업전략 PPT경연대회)를 개최하였다.
본 행사는 전주기전대학의 교수학습지원센터와 진로취업센터에서 공동 주최하여 취업 전략 수립과 활성화를 꾀하기 위하여 진행하였으며, 전체 21개팀이 참여하여 예선전을 통해 선발될 11개팀이 전공 취업 활성화 전략을 보여주는 경연대회였으며, 멋진 발표력과 화려한 문서작성 능력으로 그 자웅을 겨루는 장이 되었다.
본 경연대회를 기획하고 주관한 본교 교수학습지원센터 김은정 교수(유아교육과 B반 학과장)는 「본 행사의 기본 취지는 학생들의 학교와 학과에 대한 애교심 증진과 학생들 스스로의 창의적인 아이디어 개발, 논리력 증진 그리고 발표력 향상을 통한 근본적인 취업 경쟁력 강화를 위하여 기획된 행사로 학과별 출품작들에 대한 완성도가 기대 이상으로 높았다」고 만족감을 표현하며 앞으로도 매년 수시로 본 행사와 같은 경진대회를 개최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의 수상학과와 수상대상 학생들에게는 상장과 부상으로 총9백만의 장학금이 수여되었다. 영예의 대상은 응급구조과(학과장/경연대회 지도교수: 원영덕) 정재훈, 최우승, 정미선, 방수향 팀이 차지하여 400만원의 장학금과 표창장이 수여되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