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뉴스 윤호영 기자] 파주가구단지에 위치한 가구갤러리J에서는 오는 11월 수도권 및 지방에 있는 새아파트 입주시기에 맞춰 ‘내집마련 패키지’와 ‘신혼부부 패키지’ 구성을 내놓았다. 국토교통부 통계에 따르면 11월부터 내년 1월까지 입주예정 아파트는 민간아파트와 공공임대아파트를 통틀어 7만세대 이상이다.
아파트를 분양받은 고객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출시된 내집마련 패키지는 소파, 식탁, 침대 구성으로 이루어져있으며 기존 할인금액에 추가할인이 진행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고 한다.
신혼부부패키지의 경우 식탁과 소파 또는 식탁, 소파, 침대로 구성이 가능하다고 한다.
매트리스는 킹코일, 킹스다운, 템퍼네이처, 헤븐5, 헤븐6가 있으며 별도로 추가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미국의 킹코일침대의 경우 척추건강 침대 브랜드로 매트리스의 수명도 길고, 신체의 밸런스를 완벽하게 맞춰주는데 도움이 되는 침대라고 한다.

또한 기능성패브릭소파의 경우 매장에 마련된 샘플 확인 후 소비자가 직접 색상을 고를 수 있으며, 1인부터 6인까지 주문제작이 가능하다.
매장에 전시되어 있는 상품으로는 기능성 패브릭 소파(사하라, 노바텍스 클린까사 등), 세라믹식탁(라미남, 파나리아, 사피엔스톤 등), 1인 리클라이너 소파, 우드스랩 식탁, 킹코일 침대, 원목침대 등이 있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