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리는 파운데이션, 진동파운데이션에 이어 올해는 주름까지 꽉 채워주는 ‘필러팩트’가 대세를 이룰 전망이다.
지난 4월 10일 CJ오쇼핑을 통해 런칭방송을 한 한국화장품의 필앤커버 필러인 파운데이션(필러팩트)는 오전 7시 15분부터 방영돼 준비수량 전량매진이라는 기염을 토했다. 이른 시간대의 첫 런칭방송임에도 불구하고 완판된 필앤커버 필러인 파운데이션은 주름 커버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어 이 같은 폭발적인 반응을 보인 것으로 풀이된다.
한채영팩트, 박정수 팩트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필러팩트’는 고가의 수입 화장품에 함유된 필러 에센스를 함유하고 있어 주름을 커버하는 능력이 탁월하다. 고가의 성분임에도 불구하고 가격거품을 제거해 소비자들의 부담도 줄였다.
또한 피부 보정과 잡티 커버는 물론 스킨케어 기능이 포함되어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별다른 도구 없이 퍼프만으로도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고 오랜 기간 사용하면 기미, 검버섯 등 색소 침착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잇는 스팟미백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탈크와 타르색소, 미네랄오일, 벤조페논, 파라벤 등 피부유해성분이 들어있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아이스프레스공법으로 필러 성분이 밀림 없이 피부에 밀착된다.
한국화장품의 관계자는 “이른 아침시간대의 첫 런칭방송임에도 불구하고 소비자들의 반응이 폭발적이어서 준비된 수량이 전량 매진됐다”며 “주름, 미백, 커버기능에 자외선 차단 지수 SPF50+, PA+++이기 때문에 올 여름 필러팩트가 여성들의 필수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한채영 팩트, 박정수 팩트로 불리는 한국화장품의 ‘필앤커버 필러인 파운데이션’은 오는 4월 23일 화요일 오전 6시 CJ오쇼핑을 통해 2차 방송을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