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이상 여성들의 최대 피부 고민인 기미는 멜라닌 색소의 증가로 인한 색소침착으로 대부분 20대-40대의 출산기 여성에서 주로 나타나며 햇볕 노출, 임신, 경구피임약 등으로 악화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과거 기미의 치료는 대부분 비타민 치료나 필링이 대부분이어서 치료결과가 만족스럽지 않아 기미는 난치성 질환이라는 이야기가 있었다. 하지만 몇 해 전, 레이저토닝이라는 시술이 나오면서 기미의 가장 기본적인 치료가 되었지만 레이저토닝은 시술 부위에 따라 치료결과가 다르게 나타나거나 착색 또는 탈색, 기미 악화 등이 나타날 수 있다.
최근 기미, 잡티, 주근깨 색소질환 치료로 그린셀 레이저 시술이 각광받고 있다. 그린셀 레이저의 경우 기존 레이저시술 만으로 해결하기 어려웠던 옅은 색소질환까지 치료가 가능하고, 여러 번의 치료가 필요하지 않아 더 효율적이다. 또 피부 탄력, 미백 효과까지 함께 볼 수 있다. 유럽 CE에서 승인을 받아 이미 그 안전성도 입증됐다.
뿐만 아니라 안면 홍조, 실핏줄과 같은 모세 혈관성 병변의 치료가 가능하고 피부탄력이나 잔주름의 개선, 전체적인 피부톤 개선이 가능한 다재 다능한 피부관리 방법이다. 이미 얼굴에 생겨버린 기미나 주근깨, 잡티 등은 화장품이나 팩 등만으로는 제거가 불가능하다. 따라서 이러한 색소성 질환을 개선하기 위해서는 피부과를 찾아 전문적인 피부관리와 치료가 필요하다.
과거에 색소 치료의 트렌드는 주로 IPL과 레이저 토닝이 전부였다고 하면 최근에는 그린셀레이저 시술을 통해 기미와 색소침착의 치료와 피부톤을 개선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잔주름, 탄력 개선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여드름 붉은 흉터에도 효과를 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