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홍은영 기자] 으뜸플러스안경 김포장기점이 정부 재난지원금, 아동돌봄쿠폰, 경기지역화폐 등을 모두 사용 가능하도록 해 코로나19로 인해 힘들어하는 시민들이 부담 없는 비용으로 안경을 맞출 수 있게 지원하고 있다.
김포 장기동에 위치한 으뜸플러스안경은 공장 직거래와 대량구매 시스템을 통해 유통 마진 거품을 없애고 전 제품을 도매가 수준으로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으뜸플러스안경은 식약처 신고 정품 안경 렌즈만 취급하며 안경 렌즈 제품 구입시 정품임을 보증하는 품질 보증서가 발급된다. 이처럼 제품의 품질안전성과 신뢰성을 모두 확보해 안경업계를 주도하며 SBS생활경제 방송에까지 소개되었다.
으뜸플러스안경의 주요 제품은 누진 다초점 렌즈다. 누진 다초점 렌즈는 안경 하나로 멀리도 볼 수 있고 가까이도 볼 수 있는 안경렌즈를 말하며, 수정체의 조절 능력이 떨어져 가까운 곳이 흐려 보이는 노안 증상을 가진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으뜸플러스안경 안경체인에서 판매하는 누진 다초점 안경렌즈는 국 내외 브랜드 모두 50% 이상 할인하며 개인맞춤형 내면 프리폼 기술로 제작된다
으뜸플러스안경은 최근 '리얼핏' 누진렌즈 퍼시픽가 오피스 신제품을 선보였다. '리얼핏' 오피스 누진렌즈는 실내 환경에 최적화된 기능성 프리미엄 렌즈로 중/근용 시야에서 일반 누진렌즈보다 넓게 설계되어 사무실 및 실내 활동을 편안하게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리얼핏' 퍼시픽은 렌즈 하단부의 퍼시픽 Zone을 통해 과도한 조절을 조절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디지털 기기, 특히 PC와 모바일을 많이 사용하는 직장인들의 눈의 피로를 줄여준다. 이 밖에도 국 내외 다양한 누진다초점렌즈를 365일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으뜸플러스안경 김포장기점은 카카오페이, 제로페이, 김포페이 등이 모두 사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