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홍은영 기자] 국내 헤어 프랜차이즈 박준뷰티랩이 자사 미용실에서 사용하는 대용량 새치커버 염색약의 60퍼센트 이상 할인행사와 함께 고객감사 이벤트도 진행 중이라고 23일 밝혔다.
60퍼센트 이상 할인, 사은품 증정 및 리뷰 작성자 대상 쇼핑포인트 증정 등이 주요 내용이다.
해당 제품은 박준 프리미엄 살롱 헤어컬러 새치염색약으로, 미세 단백질 LPP로 불리는 하이드롤라이즈드 케라틴이 함유됐다. 일반적으로 LPP 성분은 헤어제품에 들어가 손상 모발의 개선을 돕는다고 알려져 있다.
이 외에도 새치커버용이지만 밝은 오렌지색에서부터 자연스러운 검정색까지 4가지 컬러 중 선택이 가능하고, 150ml 대용량이라 길거나 숱이 많은 모발에 제품 1개만으로도 염색이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포도씨오일, 로즈마리추출물 등 4가지 자연유래 성분이 들어있고 유해 성분을 줄여 두피나 인체 자극을 최소화했으며, 흔히 연상되는 화학물질 특유의 역한 냄새가 거의 나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벤트는 네이버쇼핑 등 주요 온라인몰에서 진행되고 있다. 할인율은 최대 64%이고, 염색약 본품 3개를 구매하면 블루라벨 아르간오일 120ml 1개가 함께 온다.”며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해서 추첨에 뽑히면 네이버 포인트 5,000점도 받을 수 있다. 리뷰 작성 기간은 8월 31일까지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