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김찬영 기자] 가람오브네이쳐의 당신을 위해 선택된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셀렉티드(bySelected)’가 자사 특허를 적용한 ‘리페어 바이탈리티 크림’을 자사몰을 통해 론칭한다고 밝혔다.
‘바이셀렉티드’는 경북에 소재한 스타트업으로 미국, 러시아, 베트남 등 16개국에서 제품에 대한 호평을 받았으며, 19년 7월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소개가 되었었다고 전했다. 20년 12월에는 베트남 하노이 최대 쇼핑몰 중 하나인 빈컴 타임시티에 조성된 ‘서울 메이드(SEOUL MADE)’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하며 SEOUL MADE STREET 내 대형 LED 미디어 파사드에 소개된 바 있다.
바이셀렉티드의 신제품 ▲리페어 바이탈리티 크림은 자사의 새로운 특허인 피부 노화 방지 또는 주름 개선용 화장료 조성물(제 10-2148095호)를 적용한 제품으로 고객들의 요청으로 개발한 제품이라 전했다.
‘리페어 바이탈리티 크림에 배합한 캘러스 배양 추출물 5종은 식물줄기세포와 같은 생리적 특성을 보여 식물의 줄기 세포라고도 불리며 식물체에 상처가 났을 때 상처 주변에서 분열이 왕성하여 일반 식물체보다 항염, 항산화, 항주름, 미백 등에 효과적인 생리활성물질을 고농도로 함유하고 있다고 한다.
특허 및 캘러스 배양 추출물과 함께 쌀추출물, 병풀추출물, 티트리추출물 등 인공, 화학적인 요소를 최대한 배제하고 피부 진정과 수분, 영양 공급 등을 위해 12종의 자연 유래 추출물을 첨가하여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식약처 고시 미백·주름개선 기능성 원료를 첨가하여 이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했다.
특히, 제품의 안전성과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특정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테스트를 진행하여 개발한 제품으로 리페어 바이탈리티 크림에 대해 “다음 날 아침에 샤워하고 나와서 거울을 보니 얼굴이 전체적으로 맑고 환해 보이고 피부가 아주 매끄러우며 짱짱해 보여 탄력 있어 보인다.”, “바람 불고 추운 날씨라 히터를 많이 쐬어도 건조하고 속 당김이 전혀 없다.”, “아침에 화장하고 보면 정말 좋다.”라는 등 호평을 받았다고 전했다.
리페어 바이탈 리티 크림의 제형은 리치하고 부드러운 반투명한 크림으로 끈적임 없는 쫀득한 제형이며, 사용 후에는 수분 광채로 인하여 화사한 피부로 보이게 한다. 제형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은 “촉촉하고 무겁지 않은 사용감이지만, 피부를 코팅해 주는 느낌이 있어 얼굴에 밀림현상이 없어 오히려 화장이 잘 되게 해주어 좋은 것 같다.”라며 빠른 출시를 기다리겠다는 기대를 받고 있다고 한다.
바이셀렉티드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최우선시 하며, 자연과 현대 과학의 조화를 위해 재료를 엄선하여 연구를 진행하며 좋은 제품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모든 소비자들을 위해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