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뉴스 장시목 기자]영진전문대학교(총장 최재영) 메디컬K뷰티과 학생들이 추운 겨울을 맞아 지역사회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선사하는 특별한 재능 기부 봉사활동을 펼쳤다.
배기완 학과장과 김현정 교수, 그리고 재학생 6명으로 이루어진 봉사단은 지난 3일과 오는 5일 두 차례에 걸쳐 세 곳의 재가노인돌봄센터(보은재가노인돌봄센터, 어르신마을재가노인돌봄센터, 정다운재가노인돌봄센터)를 방문해 어르신들의 건강과 활력을 되찾아드리는 봉사를 진행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학생들이 전공 지식을 활용하여 직접 ‘피부․두피 관리’와 ‘손 마사지'를 중심으로 진행했다.

봉사단은 섬세한 손길로 어르신들의 지친 피부와 두피를 정성껏 보살폈으며, 특히 따뜻한 손 마사지로 어르신들의 혈액 순환을 돕고 정서적 교감을 나눴다.
지난 3일 오전 보은재가노인돌봄센터를 시작으로, 이날 오후 어르신마을재가노인돌봄센터, 그리고 오는 5일 오후에는 정다운재가노인돌봄센터에서 온정의 손길을 펼치며 어르신들이 추위를 극복하고 건강한 겨울을 나시도록 응원했다.
배기완 메디컬K뷰티과 학과장은 “우리 학생들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봉사에 나서는 것은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학과 특성과 부합하다”라며, “나눔과 배려 그리고 이웃사랑을 몸으로 실천하는 전문 인재를 배출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영진전문대학교 메디컬K뷰티과는 앞으로도 정기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공헌에 앞장서는 한편, 전공 분야의 전문성과 따뜻한 나눔의 미덕을 겸비한 ‘참된 K-뷰티 전문가’를 양성해 나갈 계획이다.
※ 사진: 사진은 영진전문대 메디컬K뷰티과가 지역 재가노인돌봄센터에서 어르신들을 위한 뷰티 봉사를 펼치는 모습


![[내년예산] 한미전략투자공사 출자 1.1조원 반영, 무역보험기금 출연 5700억원 삭감](http://www.sisa-news.com/data/cache/public/photos/20251249/art_176482883797_d38e24_90x60_c0.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