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홍은영 기자] 유튜브 키즈채널 '리콩수콩 키즈크리에이터'의 리콩수콩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국내 리조트와 콜라보를 진행했다.
해당 채널은 두 딸 리콩(김리우, 14세) 양과 수콩(김수안, 11세) 양이 등장하는 채널이다. 영유아부터 어린이들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키즈 컨텐츠를 담고 있으며 구독자 146만 명의 인기 채널로 등극했다,
이번에 올라온 리조트 체험 영상 속에서 리콩 양과 수콩 양은 휘닉스평창 호텔&리조트와 켄싱턴호텔&리조트설악밸리를 방문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먼저 지난 7월 21일 휘닉스평창에 방문한 리콩수콩 자매는 1박 2일 동안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이용했다. 이 패키지 상품에는 호텔 수페리어 객실 1박과 F&B 자유이용권, 액티비티 시설 이용권이 포함되어 있다.
F&B 자유이용권을 이용하면 조식과 와인 마리아주, 온도뷔페에서 디너를 즐길 수 있으며, 액티비티 이용권으로 루지(3회), 관광 곤돌라, 블루캐니언 워터파크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리콩수콩은 영상에서 리프트를 타며 멋진 풍경을 구경하고 온도뷔페에서 식사를 했다.
특히 루지 자동차 썰매를 탄 자매는 시원한 바람을 느끼고 재미있게 경주를 즐기며 "알찬 가족여행이 가능한 리조트로 추천한다"고 전했다.
지난 6월 25일 켄싱턴호텔&리조트설악밸리 편에서는 동물들을 만난 호캉스 내용이 공개됐다. 강원도 고성에 위치한 설악밸리는 스위스 모티브로 설계되어 자연 친화적이면서도 편안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리조트다.
켄싱턴설악밸리에서 리콩수콩은 디어밸리의 사슴농장과 양목장에서 동물 친구들을 만나 동물들을 직접 만져보고 먹이를 주며 신기함과 힐링의 순간을 느꼈다. 그 다음 리콩수콩은 화암사와 연결되는 트레킹 코스를 걸으며 리조트 안을 둘러싼 산과 폭포를 구경하고, 도심을 벗어난 자연 속에서 여유를 만끽했다.
이 외에도 설악밸리에는 반려견과 함께 묵을 수 있는 객실과 펫 놀이시설 등이 있어 어린 자녀는 물론, 반려동물과 함께 방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한편, 키즈크리에이터 리콩수콩이 국내 최대 리조트 두 곳에 방문한 영상들은 유튜브 '리콩수콩(RikongSukong toys)' 채널의 '휘닉스평창호텔&리조트' 편과 '켄싱턴호텔&리조트설악밸리' 편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