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김도훈 기자] 코로나19로 해외 입∙출국에 난항을 겪게 된 올해는 토플시험을 계획한 많은 학생들에게 고민을 안겨주었다. 코로나19의 장기화가 예상되는 만큼 학생에게는 현재 ‘안전한’, ‘딱 필요한 만큼’, ‘집중케어’ 수업이 더욱 필요로 해진 상황이다.
파고다 종로에서 토플 SPEAKING/ WRITING 첨삭 전문 클리닉 개념의 1:1 강의가 새롭게 운영될
예정이다. 10년차 토플강사 케빈 장 선생님이 직접 채점하고, 핵심만 집어주는 1:1 피드백 제공으
로, 학생의 약점을 가장 빠르게 보완할 수 있는 강의다.
오로지 나만을 위한 토플 케어가 필요했던 시험준비생이라면 더욱 눈여겨볼 만한 커리큘럼이다.
1:1 대면 첨삭 클래스이기에 등록 가능 레벨은 제한이 없으며, 입문자부터 학습 유경험자까지 수강권장 대상이 된다. 1회 수업 단위로 수강신청하며, 1회 수업 당 SPEAKING 또는 WRITING 중 1개 영역에 대한 심도 있는 피드백이 제공된다.
SPEAKING(Full Test(Task 1, 2, 3, 4) 1회 1:1 대면 첨삭) 첨삭 포인트는 전달력(발음/단어 단위 강세/문장 단위 강세/억양/효과적인 끊어 읽기)/오프토픽 발생 유무/일관된 세부 내용/고질적인 문법 오류 수정/어색한 표현 수정/고득점으로 가는 표현, 대안 및 전략 제시/정확한 채점 결과 제공으로 이루어진다.
WRITING(통합형/독립형 Task(350단어 이내) 1:1 대면 첨삭) 첨삭 포인트는 오프토픽 발생 유무/글의 구성/일관된 세부 내용/고질적인 문법 오류 수정/어색한 표현 수정/고득점으로 가는 표현, 대안 및 전략 제시/Paraphrasing 노하우/정확한 채점 결과를 제공한다.
더불어, 파고다어학원은 학원 이용의 안전을 위해 정기적으로 소독 및 방역 작업을 시행하고 있다. 마스크 미착용자는 학원 입장을 금지하고 있으며, 방문자 전원 발열 체크와 손 소독을 한 후 학원 입장이 가능하다. 1:1 수업이 새로운 형태는 아니지만, 한 사람을 위한 맞춤학습이 더욱이 필요한 시기인 만큼 토플 수강생들에게 알맞은 학습환경이 될 것으로 기대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