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조아라 기자] 호텔신라의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자녀 동반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여행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동탄과 울산에서 진행되며 8월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우선, 신라스테이 동탄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룡을 콘셉트로 ‘웰컴 투 코리요 월드(Welcome To KORIYO World)’ 패키지를 내놨다. 우리나라 최초로 발견된 뿔공룡 ‘코리아케라톱스 화성엔시스’에 착안한 캐릭터 ‘코리요’를 소재로 1개층 전 객실을 꾸몄다.
구성은 △코리요 캐릭터 객실 1박 △조식 2인(어린이 조식 1인 무료) △코리요 키즈카페 2시간 이용권 1매 △코리요 웰컴 기프트(코리요 에코백, 코리요 키즈 슬리퍼 등)가 포함됐다. 여기에 웰컴 기프트 1개와 공룡도서 ‘진짜 진짜 재밌는 공룡그림책’ 1권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신라스테이 울산은 국내 유일의 고래 박물관에서 다양한 고래들의 생태계를 체험하고 학습 할 수 있는 ‘러블리 웨일즈(Lovely Whales)’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스탠더드 객실 1박 △장생포 고래 박물관 입장권(대인 2매, 소인 1매, 고래 생태체험관 입장권 포함) △COVA 커피 2잔(테이크아웃)으로 구성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