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정영창 기자] 오뚜기가 작년에 이어 10일간의 바디 디자인 스페셜 플랜으로 ‘컵누들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
‘컵누들 스페셜 패키지’에는 컵누들 매콤한 맛, 우동 맛, 매운찜닭 맛, 새우탕 맛, 계란탕 맛의 5가지 종류의 컵누들이 2개씩 담겨있다. 여기에 ‘바디 디자인 다이어트 다이어리’가 들어가 있으며 스스로 다이어트를 계획하고 식단을 짤 수 있게 구성되어 있다.
이와 함께 오뚜기는 10일간의 바디 디자인 스페셜 플랜 패키지 이벤트로 ‘컵누들 먹고, 사이판 가자!’를 내달 14일까지 진행한다. 응모 방법은 스페셜 패키지에 들어 있는 바디디자인 다이어리 속 응모번호를 사서함(050-7600-7777)으로 문자를 보내면 된다.
추첨을 통해 사이판 여행권 1인2매, 캐리비안베이 입장권 1인2매, 영화매매권 1인2매, 컵누들 스페셜 패키지를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내달 19일이다. 컵누들 스페셜 패키지는 대형마트나 오뚜기 몰에서 구입 가능 하다.
오뚜기 컵누들은 국내 최초로 선보인 녹두당면으로 기름에 튀기지 않아 칼로리가 낮은 것이 특징이다. 미니컵 120kcal, 큰컵 195kcal로 보통 컵라면 칼로리의 절반도 안된다. 또한 콜라겐이 함유 되어 있어 다이어트는 물론 피부 미용에도 도움이 돼 여성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오뚜기는 최근 컵누들 모델로 우월한 몸매를 소유한 전지현을 발탁했다. 컵누들은 전년동기대비 70% 이상 성장하는 등 매월 기록 갱신을 하고 있다. 현재 컵누들 바디 디자인 이벤트도 활발히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