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김찬영 기자] 10일에 방영된 KBS Joy의 뷰티 프로그램 ‘셀럽뷰티3’에서 래퍼 딘딘이 ‘클렌저 아이템’으로 체이싱래빗 올인원 비건 버블 클렌저를 공개했다.
최근 KBS연예대상에서 우수상을 받는 등 활발한 예능 활동을 하고 있는 래퍼 딘딘은 평소 1박 2일을 촬영할 때 가지고 다니며 사용하는 제품이라며 ‘체이싱래빗 올인원 비건 버블 클렌저’를 소개했다. 가장 큰 장점으로는 편리함과 강한 수분감을 뽑았다.
이날 ‘셀럽뷰티3’에서 딘딘이 사용한 ‘올인원 비건 버블 클렌저’는 일반 숯보다 흡착력이 뛰어난 천연 활성 숯이 함유돼 있다. 묽은 제형에 풍성한 약산성 버블이 나와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마무리할 수 있다. 또한, 풍부한 대나무 수, 판테놀 그리고 빌베리 등의 보습 성분 덕분에 세안 후 당김 없는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다.
딘딘은 “다른 올인원 제품은 세팅된 머리에 사용하면 잘 안닦이는 불편함이 있었는데, 이 제품은 세정력이 좋으면서도 촉촉함까지 잡아줘 31년만에 처음 느껴보는 수분감이다. ”고 말했다.
이날 딘딘이 사용한 ‘올인원 비건 버블 클렌저’는 유해성분이 하나도 없는 10-free 제품이다. 사람, 피부 그리고 환경까지 생각하는 브랜드 ‘체이싱래빗’의 이념을 담았다. 라벨은 분리수거가 가능하도록 노트북등에 사용하는 리무버블 스티커 라벨로 제작되었으며 탄소 발자국을 줄이는 노력에 동참하기 위해 친환경 저탄소 플라스틱 용기로 구성됐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귀차니즘이 극에 달한 요즘에 딱이겠다” “딘딘이 실제로 사용하는 제품이라고 해서 궁금해졌다”, “얼굴뿐 아니라 몸 전체가 하나의 제품으로 클렌징이 가능하다는 게 정말 혁신적이다”, “숯이 들어간 검은 제형이어서 처음엔 ‘뭐지? ‘했는데 거품도 잘 나오고 부드럽고 촉촉하다고 해서 놀랐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딘딘이 ‘셀럽뷰티3’에서 소개한 ‘올인원 비건 버블 클렌저’는 이벤트 기간동안 ‘체이싱래빗’ 홈페이지에서 셀럽뷰티 pick 세트 구성을 1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