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떼가 거칠어진 겨울 피부를 위한 초보습 앰플 크림 팩트, ‘벨벳 스킨 커버 팩트’를 출시한다. 벨벳 스킨 커버 팩트는 풍부한 보습 성분의 멜팅 크림 텍스처가 건조한 실내외 환경으로 인해 건조하고 거칠어진 겨울 피부에 들뜸 없이 밀착돼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표현해준다. 마데카소사이드, 칼라민 등 피부 진정, 보호 성분도 함유해 혹한기 추위에 지친 피부에 바를수록 건강한 크림 커버를 선사한다. 고산지대의 척박한 환경에서 강인한 생명력으로 꽃을 피우는 에델바이스의 풍부한 보습 에너지도 담았다.
▲해피바스가 다음달 31일까지 이탈리아 비스트로 라그릴리아 신도림점에서 ‘비어 샘플러’ 코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라그릴리아 신도림점 개점을 기념해 크래프트 맥주가 포함된 비어 세트를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비어스파 바디워시’ 6종을 모두 사용해 볼 수 있는 비어스파 스페셜 세트를 증정하는 것이다. 크래프트 비어 단품을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비어스파 바디워시 체험용 샘플을 1인 1개 선착순 제공한다. 한편 비어스파 바디워시는 맥주 추출물과 벨기에산 홉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한 고보습 바디워시 제품이다.
▲아닉구딸은 2016년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한정으로 선보인다. 11월, 12월 두 달간 한정 출시되는 아닉구딸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연말연시의 화려하고 즐거운 분위기를 아닉구딸만의 프렌치 감성으로 표현한 컬렉션으로, 강렬하면서도 따뜻한 딥 레드 위에 수놓은 듯 한 글리터링 골드 포인트가 고급스러운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21일 노엘 캔들 출시에 이어 12월 초에는 아닉구딸 베스트셀러 3종 향수로 이루어진 펄스 스프레이 크리스마스 에디션 3종을 출시한다. 또한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를 맞아 오는 25일부터 12월31일에는 백화점 매장에서 향수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크리스마스 기프트 포장 서비스’가 진행된다.
▲이니스프리가 크리스마스의 행복을 나누는 ‘2016 그린 크리스마스’ 캠페인의 일환으로 ‘DIY 뮤직박스’와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니스프리 그린 크리스마스 캠페인은 ‘나의 즐거움이 누군가를 위한 따뜻함으로’라는 모토로 모두가 함께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만들고자 하는 취지를 담고 있다. 올해는 우드통에서 따뜻한 캐럴이 울려 퍼지는 ‘그린 크리스마스 DIY 뮤직박스’를 출시한다. 루돌프, 크리스마스 트리, 산타클로스 3가지 디자인의 나무 조립판을 직접 조립하고 원하는 대로 색칠해 뮤직박스를 완성할 수 있는 DIY 키트다. 판매금의 일부는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청각장애 아동의 치료와 교육을 위한 기부로 이어질 예정이다.
▲프리메라가 연말을 맞이해 ‘2016 프리메라 Let’s Love’ 캠페인을 진행한다. Let’s Love 캠페인은 열악한 환경에 처해있는 인도 자무이 지역 여성들의 생활환경 개선을 위한 망고 묘목 기부 프로젝트로 올해로 4년째 이어져 오고 있다. 프리메라는 망고 버터와 함께하는 네 번째 착한 겨울을 기념해 ‘망고 버터 컴포팅 리미티드 에디션’ 5종을 선보인다. 올해는 일러스트레이터 곽명주 작가의 참여로 더욱 특별해진 망고 버터 컴포팅 리미티드 에디션을 만나볼 수 있다. 망고 버터 컴포팅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바디워시, 바디로션 그리고 핸드크림 3종까지 총 5종으로 구성됐다.
▲LG생활건강은 피부가 건조해지는 겨울을 맞아 촉촉하고 향기로운 바디 피부 케어를 위한 ‘빌리프 바디봄바’ 라인을 강화했다. 크리미 바디 워시 3종과 바디 밤, 스크럽 워시를 추가로 출시한 것. 신제품 ‘바디 봄바 크리미 바디 워시’는 자연 유래 세정 성분이 촉촉하면서도 폭신한 거품을 형성해 부드럽게 피부 노폐물을 제거하는 것이 특징이다. ‘레몬 버베나 크리미 바디워시’는 지친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부여하고, 신선한 향의 ‘로즈마리 크리미 바디 워시’는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쉽게 건조해지지 않게 지켜주고 편안함을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