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조아라 기자]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오는 13일까지 ‘슈퍼 브랜드 딜’을 통해 삼성전자 ‘지펠 아삭 김치냉장고’를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G마켓은 이날 오전 10시부터 ‘1+1 패밀리세트’ 패키지를 온라인몰 단독으로 한정 판매한다. 5가지 타입으로 구성해 각 50세트씩 선보이며 각각 지정한 주소로 따로 배송도 가능하다.
패키지 구매 시 최대 할인 금액에 제한이 없는 ‘20% 할인쿠폰’을 증정해 따로 두 대를 구입할 때보다 최대 25%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이 G마켓 측의 설명이다.
대표 패키지 구성으로는 ‘최신형 3도어(327L)+컬렉션 시리즈 1도어(280L)’와 ‘최신형 3도어(327L)+대용량 4도어(505L)’ 등이 있으며, 20% 할인쿠폰을 적용하면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여기에 현대/KB국민/롯데카드 결제 시 제공하는 5% 추가 할인 혜택까지 더하면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현대/KB국민/신한/씨티/삼성카드 등 5대 카드 이용 고객에게는 12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해 부담을 더욱 줄였다.
G마켓 관계자는 “김장철과 혼수 시즌을 맞아 김치냉장고 수요가 증가하는 때에 가격 부담으로 구매를 망설였던 주부, 신혼부부 등에게 절호의 찬스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구성을 파격적인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데다 1+1 패키지 구매 시 배송지를 각각 따로 선택할 수 있는 등 고객을 배려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만큼 호응이 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