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은 어린이 보리차 ‘유기농 하늘보리’를 리뉴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유기농 하늘보리는 보리 옥수수 현미 등 국내산 유기농 곡물만을 우려낸 웅진식품의 대표 어린이 음료다. 리뉴얼 된 제품에는 건강한 먹거리를 고집하는 엄마의 마음을 고려해, 패키지 상단에 ‘100% 우리땅 우리보리 엠블럼’을 배치했다. 또 보리를 길러내는 농부로 변신한 코코몽과 친구들의 일러스트를 그려 넣어 원료의 신뢰도를 한층 더 강조했다.
▲코카-콜라사의 캔 커피 브랜드 조지아가 ‘조지아 고티카’의 모델로 배우 이민호를 발탁했다. 이민호의 다양한 매력은 고소한 견과향, 은은한 커피꽃향, 커피 로스트향 등 원두의 깊은 풍미를 담은 조지아 고티카의 매력과도 일맥상통한다. 또한, 대표 한류스타로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이민호의 프리미엄 이미지 또한 ‘프리미엄 커피의 미학’이라는 의미의 ‘조지아 고티카’와 잘 부합된다는 평이다.
▲롯데칠성음료가 휴대성과 음용 편의성을 높인 소용량 착즙주스 ‘델몬트 파머스 주스바’ 240ml 페트 오렌지, 자몽 2종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1회 음용 분량의 소포장 형태로, 휴대성이 뛰어나 착즙주스 본연의 신선한 맛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과일 속껍질이 함유되어 과일을 직접 갈아 마시는 것과 같은 풍부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해태제과가 중화요리와 불고기를 접목한 ‘중화군만두’와 ‘불고기군만두’를 선보인다. 중화군만두는 중국식 납작 군만두를 모티브로 했다. 국내산 돼지고기에 양배추, 중화풍 발효소스가 어우러지면서 고기와 채소의 풍부한 육즙을 깔끔하게 느낄 수 있다. 불고기군만두는 불고기와 간장마요네즈를 넣은 찰현미밥으로 속을 가득 채웠다. 불고기를 먹을 때 달콤한 양념에 밥을 비벼먹는 것에서 착안한 신개념 군만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