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미로봇은 지난 8일 홈엔쇼핑을 통한 ‘뽀로 K7’ 홈쇼핑 방송에서 기대 이상의 판매 실적 기록 이후 연이은 소비자들의 구매 요청으로 29일 홈쇼핑 2차 방영을 실시한다.
마미로봇의 물걸레 로봇청소기 뽀로는 합리적인 가격에 물걸레 기능 및 진공 흡입방식 등 한국형 특화 기능을 더했다.
따라서 청소가 부담스러운 연로하신 부모님이나 어린 자녀를 키워 청소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기 어려운 가정 등을 중심으로 시장이 확산되고 있는 대표적인 스마트 가전 기기다.
마미로봇 담당자 박광훈 팀장은 “지난 1차 홈쇼핑 방송때 예상보다 큰 반응을 보였기 때문에 제품을 긴급 추가 확보해야 했다”며 “방송 이후 고객들의 후속 구매 문의가 이어져 이번 2차 홈쇼핑 방송을 긴급 추가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번 방송도 지난 방송과 똑같은 할인 폭을 적용하였으며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초극세사 물걸레 2팩, 먼지 필터 4팩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라며 “방송 중 구매 제품에 한하여 무상 AS기간을 2년으로 1년 연장하여 사용 중 이상이 있을 경우, 2년간 무상 픽업 및 무상 배송에 의한 수리라는 파격적인 A/S가 가능하도록 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마미로봇은 2011년 76억 원, 지난해에는 117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올해 대만뿐만 아니라 일본과 중국, 홍콩, 독일, 영국, 스페인, 미국 등 9개국 이상의 현지 법인을 통해 적극적으로 해외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