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뉴스 김도훈 기자] 글로벌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Silk’n)코리아가 창립 9주년을 맞아 다가오는 7월 24일부터 26일까지 전 품목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간 이벤트인 ‘실큰 데이’는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신 고객에게 보답하고자 7월 25일 창립 기념일 이벤트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전 제품 50%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올해 9주년을 맞이한 기념으로 실큰 글라이드 익스프레스를 90개 한정 99,000원 특별 할인가에 제공할 예정이다.
갈바닉기술이 추가된 올해의 신제품 갈바닉 레이저 제모기 ‘인피니티’, 터치&플래시 기술이 탑재된 빠르고 강한 제모기 ‘플래시앤고 프로’와 가볍고 편안한 제모기 ‘쥬얼’, 미토콘드리아를 증가 시켜 피부 질환을 치료할 수 있는 LED레드라이트 ‘페이스에프엑스’, 피부 속 박테리아를 제거하여 피부 질환 치료가 가능한 LED블루라이트 ‘블루’, 리프팅 병원 시술의 대안으로 가정에서 할 수 있는 고주파 탄력케어 ‘페이스타이트2.0’, 피하지방 자극으로 매끄러운 바디관리에 도움이 되는 홈트레이닝 필수템 고주파 바디관리기 ‘실루엣’, 국제 특허 획득한 고주파 기술로 치석제거와 잇몸건강에 주는 고주파 음파전동칫솔 ‘투스웨이브’ 까지 다양한 제품군과 라인업으로 구성되어져 있다.
코로나가 일상이 된 요즘 개인 위생관리는 물론 피부 속 관리가 중요해지고 있다. 매년 단 한번 찾아오는 실큰 데이 행사는 갖고 싶었던 실큰의 제품을 득템 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가 될 것이다. 전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1년 무상 A/S까지 가능하니 자신에게 꼭 맞는 실큰 뷰티 디바이스를 찾아 슬기로운 홈케어를 경험해보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실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