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윤호영 기자] 연말연시가 다가오면서 가족과 지인을 챙기는 따뜻한 마음이 여기저기서 전해지고 있다. 과거에는 현금, 홍삼 또는 의류 등을 선물로 드렸다면 이제는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종합건강검진을 예약해드리는 것이 효도의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건강검진의 경우 그에 맞는 병원을 알아봐야 할 뿐만 아니라 경제적인 부담이 크기 때문에 선뜻 하지 못했던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그렇기에 종합건강검진 선물을 받는 사람은 선물을 챙겨주는 상대의 진심에 마음이 따뜻해질 수 있으면서 건강까지 체크할 수 있어 이야말로 일석이조 선물인 셈이다.
또한 ‘콕검진’을 통해 건강검진을 예약하면 49% 할인이 적용되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건강검진을 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지금 같은 연말연시에 부모님과 소중한 사람들에게 ‘콕검진’을 통해 건강검진 예약해드리는 사람이 늘고 있다.
‘콕검진’은 종합건강검진 할인예약 서비스를 제공한다. 위치를 기반으로 하여 내 현재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건강검진 병원을 검색해주고 항목별 건강검진 가능 병원까지도 찾을 수 있도록 되어있다. 이와 같은 다양한 서비스는 지금껏 많은 사람들이 불편함을 느꼈던 부분을 해소시켜줌으로써 편리함을 제공하고 있다.
게다가 ‘콕검진’에는 지역 및 대상에 따라 추가적으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 혜택들이 있다. 남성‧여성‧신혼부부 건강검진 등 다양한 스페셜 검진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