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이 ‘2016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에 참가해 시식행사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 CJ제일제당은 행사 부스를 운영하며 자사 대표 제품인 ‘비비고 왕교자’, ‘햇반 컵반’, ‘비비고 김스낵’, ‘맥스봉’ 등의 시식행사를 진행했다. 단순히 제품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자유롭게 조리할 수 있는 공간을 별도로 마련해 제품 경험 효과를 극대화했다.
▲농심이 ‘신라면’ 출시 30주년을 맞아 26일부터 두달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농심은 30년간 받아온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총 3만명의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라고 26일 밝혔다. 대표 이벤트인 ‘신라면 멀티팩 속, 황금 골든辛을 찾아라’는 신라면 멀티팩에 무작위로 들어있는 쿠폰 일련번호를 이벤트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신라면 포장지에 고객의 얼굴을 인쇄해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신라면’을 만들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동원F&B가 탱글탱글한 새우 통살을 큼직하게 썰어 넣은 ‘개성 왕새우만두’를 출시했다. 개성 왕새우만두는 새우 통살을 갈지 않고 큼직하게 썰어 넣어 새우 본연의 맛과 식감을 살린 제품이다. 쫄깃한 오징어 통살도 함께 넣어 더욱 깊은 해산물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또 부추 당근 양파 양배추 등 국내산 야채로 신선함을 더했다. 진공 반죽 공법으로 만든 만두피도 개성 왕새우만두의 씹는 맛을 더해준다.
▲풀무원이 홈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하고 풀무원 선물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풀무원의 대표적인 CSV(공유가치창출) 활동인 바른먹거리 캠페인 영상을 보고 정답을 맞추는 퀴즈이벤트로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26일부터 10월9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정답을 맞춘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풀무원이 운영하고 있는 김치박물관 ‘뮤지엄김치간’ 2인 무료 입장권(1만원 상당)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