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홍은영 기자] 미국 시애틀에서 온 스마트 뷰티 스킨케어 브랜드 폴라초이스(PAULA'S CHOICE)는 '리지스트 인텐시브 레티놀 세럼'이 화장품 성분 분석가 디렉터파이가 선정한 2021 ‘레티놀 화장품 Top of Top’에 선정되었다고 26일 밝혔다.
디렉터파이는 화장품의 성분 분석 및 검증, 제품력에 이르기까지 알기 쉽게 전달해 소비자들의 높은 신뢰를 얻고 있는 뷰티 전문가다. 해당 영상에서는 레티놀 성분에 대한 분석과 더불어 다양한 브랜드의 레티놀 제품을 소개하였고, 폴라초이스의 ‘리지스트 인텐시브 레티놀 세럼’이 Top of Top 레티놀 세럼으로 선정되었다.
폴라초이스는 저강도에서 고강도까지 다양한 강도와 제형의 레티놀 제품을 출시하여 민감한 피부부터 다양한 피부 타입과 고민에 따라 적당한 농도의 레티놀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디렉터파이의 Top of Top 레티놀 세럼으로 선정된 ‘리지스트 인텐시브 레티놀 세럼’은 주름 개선 기능성 인증을 받은 세럼이다. 촉촉한 사용감과 포뮬라 색이 꿀과 비슷하여, 일명 꿀세럼이라고 불리며, 레티놀 0.1%가 함유된 중강도 레티놀 제품이다.
한편, ‘리지스트 인텐시브 레티놀 세럼’은 폴라초이스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