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홍은영 기자] SBS아카데미뷰티스쿨 안양 지역 캠퍼스(안양 캠퍼스, 범계 캠퍼스)가 10월 할로윈데이를 맞이하여 수강생과 함께하는 파티에서 다양한 먹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특수분장 등으로 뷰티와 연관을 가진 할로윈데이가 다가오면서 종합미용학원인 SBS아카데미뷰티스쿨 안양지역 캠퍼스는 원내 수강생들과 함께하는 할로윈 파티를 계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할로윈 파티는 요즘 핫한 달고나 뽑기,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와 공기놀이 등을 접목하여 수강생과 강사진이 함께하는 프로그램을 준비하였으며, 과목별로 이달의 실력왕이란 주제로 콘테스트도 진행한다.
할로윈파티에 참가하는 수강생에게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100만 원 상당의 푸짐한 상품도 준비하는 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파티를 계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안양 캠퍼스와 범계 캠퍼스의 담당자는 “코로나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자신들의 꿈을 놓지 않고 최선을 다하고 있는 수강생들을 위해서 잠시나마 쉼표가 될 수 있는 할로윈 파티를 계획했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해서 수강생들이 조금 더 따뜻한 마음을 느낄 수 있고, 여유로움 이후 더욱더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또한, 원내 콘테스트를 통해 즐겁게 연습도 겸할 수 있는 행사가 되기를 바란다.” 라고 전했다.
SBS아카데미뷰티스쿨은 안양지역의 종합 미용학원으로 수준 높은 교육과정과 학습에만 집중할 수 있는 교육시설을 갖춰 메이크업, 네일아트, 피부미용, 헤어 국가자격증과정과 현장 테크닉 중심의 현장 실무반 등 미래의 뷰티인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끊임없이 개발, 보완하여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최우수 캠퍼스 지정 및 국내, 국제 미용대회 수상과 미용대학 합격률까지 높아 인근 지역에서도 많은 문의를 받고 있다.
안양 캠퍼스와 범계 캠퍼스의 자세한 미용교육과정은 각 캠퍼스 홈페이지와 유선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수강생 맞춤형 교육상담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