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홍은영 기자] 디자인 편집샵 어스몰(usmall)이 서포터스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업체 측은 캐릭터굿즈, 캐주얼뷰티, 디자인 가전, 생활아이템 제품에 관심이 많고 문화 생활 체험을 좋아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블로그 및 SNS를 통해 제품 체험 등을 진행할 서포터즈’어스몰’ 회원을 모집한다고 설명했다.
이번 서포터즈는 5명을 모집해 30만원 상당의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개인 블로그 운영자, 온라인 커뮤니티 활동에 적극적이며 SNS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블로그, 인스타그램을 운영하는 분들은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10월 18일부터 24일까지 어스몰에 접속해 신청하고, 결과는 25일 어스몰 및 개별로 통지된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약 3개월간 활동하게 되며, 해당 업체 홍보, 제품체험과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도 참여하게 된다.
업체 관계자는 “다양한 제품을 보다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서포터즈를 운영 하게 됐으며, 다양한 활동을 통해 좋은 제품들을 알리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어스몰은 프리미엄 디자인 편집샵으로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 하고 있으며 뷰티, 가전&디지털, 생활용품 및 주방용품, 펫용품, 인테리어 소품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