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홍은영 기자] 쥬얼리 전문 브랜드 ‘FIVE & PLUS_파이브엔플러스’(공동대표: 신준호, Kyle Kim)가 오는 10월 15일(금)부터 10월28일(목)까지 2주간 플래그쉽 스토어 그랜드 론칭을 기념해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FIVE & PLUS_파이브엔플러스’는 쥬얼리 전문가를 포함하여 다양한 경험을 가진 인력을 주축으로 구성된 신생 쥬얼리 전문 업체다. 기존 쥬얼리 시장에서는 경험할 수 없었던 색다른 고객경험 전략 제안과 함께 공식 론칭 전 진행한 사전체험단을 통해 새로운 고객경험 전략과 관련한 이벤트를 선보인 바 있으며, 고객 평가에서 5점 만점에 4.9점이라는 결과를 얻으며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냈다.
‘FIVE & PLUS_파이브엔플러스’는 이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계획 중이며, ‘FIVE & PLUS’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양한 소식을 전할 예정이다.
FIVE & PLUS_파이브엔플러스 그랜드 론칭과 이벤트를 총괄 기획한 전략 및 마케팅 총괄 J Lim은 “파이브엔플러스 플래그쉽 스토어 그랜드 론칭 이벤트를 통해, 당사가 추구하고자 하는 방향성을 제시하고, 브랜드 팬덤 형성에 초석을 다질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며, “이번 쥬얼리 모델 경험 컨셉의 새로운 고객경험 이벤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기획을 시도함으로써 일상에 지친 고객들에게 보석 같은 시간을 선물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FIVE & PLUS_파이브엔플러스’의 ‘FIVE’는 ‘FIVE & PLUS_파이브엔플러스’에서 추구하는 다양한 자연의 색감과 오감(‘五感’)을 상징하는 유니크한 쥬얼리 제품을 상징하고 있으며, ‘& PLUS’는 쥬얼리 제품의 오감 이상의 새로운 가치와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