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팔레트, 롯데시네마 및 SK매직몰과 성공적인 협력관계 지속

2021.10.05 12:50:21

 

[시사뉴스 홍은영 기자]  디지털콘텐츠 마케팅 솔루션기업 미디어팔레트가 롯데시네마, SK매직몰과의 협력을 통한 성공적인 성과를 공개하고 향후 협력관계를 더욱 견고히 지속해 나간다는 방침을 전했다.

 

미디어팔레트는 롯데시네마의 유튜브, 트위터 채널 운영과 콘텐츠 제작을 담당하며 1년여 기간 동안 주 구독자 층과 팬층의 연령대를 MZ세대로 낮춘다는 목표를 달성함과 동시에 참신한 콘텐츠와 주 구독자 층의 흥미를 자극하고 팬층으로 전환하는 다양한 이벤트 및 댓글 운영을 성공적으로 이뤘다는 평이다. 이런 기세를 이어가 올 하반기에는 인스타그램까지 더해 3개 채널운영으로 확장 진행하게 되며 롯데시네마의 모든 SNS채널 운영을 담당하게 됐다.

 

미디어팔레트 측에 따르면 미디어팔레트의 참신한 아이디어 제안과 높은 SNS 환경 이해도로 수행하며 롯데시네마와의 신뢰를 쌓아 협력하게 됐으며, 채널 확장운영까지 이어져 더욱 견고하고 지속적인 협력 관계를 구축했다.

 

또한, SK매직몰과의 라이브커머스 운영을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미디어팔레트는 SK매직몰의 라이브커머스 분야의 커머스 콘텐츠 기획부터 사전 티저영상 및 디자인 콘텐츠 제작, 섭외, 방송과 송출까지 전반적인 부분을 담당하고 있는데 이 부분들을 한번에 진행하며 SK매직몰과의 높은 시너지를 내고 있다.

 

실제로 미디어팔레트가 라이브커머스를 맡은 올해 상반기부터 누적 조회수는 20만회 이상을 기록했고, 라이브커머스 운영 시간대 매출액은 평균 대비 2.85배 증가했으며, 1만건 이상의 채팅과 20만5천여회의 ‘좋아요’ 누적 등의 구체적인 실적사례를 보였다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현재 미디어팔레트는 롯데시네마와 SK매직몰 외에도 신한은행,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SK매직 등 대기업 및 고용노동부, NPS국민연금, 서울시 중구 등의 공공기관과도 다양한 방면으로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미디어팔레트 관계자는 “참신한 콘텐츠 아이디어와 높은 수준의 논리적인 기획력 및 분석력, 그리고 뛰어난 전문성을 가진 인재들이 모여있는 곳으로 다양한 기업에게서 환영 받고 있고, 이를 바탕으로 현 고객사들과의 협력관계에서 더욱 구체적인 성과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영상제작뿐 아니라 SNS관리, 라이브 커머스, 브랜딩까지 사업영역을 확대해 나가며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 솔루션 그룹으로서의 독보적인 역량을 펼쳐나가겠다”고 전했다.

홍은영 mamaypapa@hanmail.net
Copyright @2025 SISA NEWS All rights reserved.
시사뉴스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 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서울] (05510)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5가길11 (신천동) 한신빌딩 10층 TEL : (02)412-3228~9 | FAX : (02) 412-1425
창간발행인 겸 편집인 회장 강신한 | 대표 박성태 | 개인정보책임자 이경숙 | 청소년보호책임자 김지원 l 등록번호 : 서울 아,00280 | 등록일 : 2006-11-3 | 발행일 : 2006-11-3
Copyright ⓒ 1989 - 2025 SISA NEWS All rights reserved. Contact webmaster@sisa-news.com for more information
시사뉴스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 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