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홍은영 기자] 모히또 레시피를 통해 개발되며 눈길을 끈 오프그리드의 헤어케어 브랜드 ‘취헤어(CHUI HAIR)’의 ‘모히또 스칼프 스케일링 헤어샴푸’가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한 앵콜판매를 시작했다.
‘모히또 스칼프 스케일링 헤어샴푸’는 이달 초 정식 출시와 동시에 카카오메이커스에 첫 선을 보이며 준비된 물량 대부분을 소진하는 등 좋은 반응을 이끌었는데, 이에 추가 물량을 준비하고 9월 27일(월)부터 앵콜판매에 들어갔다. 금번 앵콜판매는 오는 10월 9일(토)까지 진행되며 1+1 개념의 2개 한 세트 구성으로 판매된다.
해당 제품은 화장품 컨설팅 전문기업 (주)온유(대표 홍울)의 컨설팅을 통해 개발, 출시됐으며 상쾌함의 대명사인 모히또의 민트 추출물과 멘톨 성분으로 청량함을 만들었다.
이 ‘모히또 스칼프 스케일링 헤어샴푸’의 초기 호응으로 기존 베스트셀러 제품인 ‘취헤어 안티헤어로스 샴푸’에 이어 또 하나의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는 점이다.
오프그리드 관계자는 “앞선 구매자 분들도 이런 점을 좋게 평가해 주셔서 다량 구매하시는 분들도 많았기에 더 많은 분들에게 알리고자 앵콜판매를 준비했으므로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모히또 스칼프 스케일링 헤어샴푸’의 카카오메이커스 앵콜판매는 10월 5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