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뉴스 홍경의 기자] 종로학원, 하늘교육(통합법인 종로아카데미)는 코로나로 중단되었던 초중대상 오프라인 대형 입시설명회를 5월 20일(토) 오후 2시 서울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개최한다. 이어 5월 26일까지 수도권(일산, 분당, 인천), 세종, 부산, 대전, 대구, 광주에서 연이어 개최한다.
종로아카데미는 2019년 12월을 끝으로 코로나 팬데믹으로 중단되었던 초중 대상 대입 및 고입 관련 설명회를 재개한다고 밝혔다.
대입설명회는 그동안 종로학원에서 코로나 이후 드라이브스루 방식, 온라인생중계 방식 등으로 진행되었고 지난해부터 제한적 규모로 오프라인 설명회를 재개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초중대상 오프라인 설명회는 2019년 12월 이후로 전면 중단된 상태였다.
서울 및 전국 지역별로 나뉘어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는 최근 의대집중, 문이과 통합, 현재 입시 구도 및 변화에 따른 대응 전략 등의 주제로 초중 학부모를 대상으로 한다. 대입 및 고입관련 자료 외에 전국 지역별 상세한 교육 통계 자료 등이 현장에서 배부될 예정이다. 설명회 연사로는 종로학원 임성호 대표이사, 콘텐츠 개발부문장 등이 연사로 나선다.
사전에 홈페이지에서 인터넷 예약을 해야 하고, 예약자에 한해 참석 및 자료집이 제공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