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공식 딜러 한독 모터스, 유튜브 채널 오픈 ‘새로운 디지털 플랫폼 구축’

2020.08.12 20:17:38

차종 및 서비스, 브랜드 소식 등 BMW와 관련된 유용한 콘텐츠 영상화

 

[시사뉴스 김찬영 기자] BMW 공식 딜러 한독 모터스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열었다.

 

한독 모터스의 유튜브 채널은 ▲BMW 차종 및 서비스 ▲브랜드 소식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각 분야 전문가들과의 협업을 통해 흥미롭게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한독 모터스는 디지털 환경에서 더 많은 고객들과 소통하고, 이들에게 폭넓은 간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신규 채널을 런칭했다고 밝혔다.

 

유튜브 시청자의 눈길을 끄는 채널 특화 브랜드 콘텐츠도 마련됐다. 웹 예능 <구해줘! 드림카>는 한독 모터스의 SC(Sales Consultant)들이 대결 형식으로 의뢰인의 맞춤형 차량을 찾아주는 콘텐츠로, BMW의 프리미엄 인증 중고차 서비스인 ‘BPS(BMW Premium Selection)’를 상세하게 소개한다. 이정섭 아나운서가 한독 모터스 서비스센터의 고품질 차량 A/S 과정을 조명하는 <수리 X파일>과, 배우 송글송글이 SC로 분해 직접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친절한 S씨> 콘텐츠도 준비 중에 있다. 한독 모터스는 향후 BMW 오너는 물론, 자동차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외에도 전시장을 직접 방문하기 어려운 소비자들을 위한 비대면 형식의 콘텐츠가 준비됐다. 이른바 ‘랜선 전시장’을 표방하는 웹 토크쇼 <차담화>에서는 정우성 자동차 칼럼니스트와 강병휘 카레이서가 직접 한독 모터스 전시장에서 차량을 살펴보고, 차종 리뷰를 진행한다. <360도 VR> 콘텐츠에서는 VR 기술을 통해 BMW의 주요 차종을 언제 어디서나 고화질의 360도 영상으로 시청할 수 있도록 했다. 한독 모터스는 이를 통해 소비자가 보다 상세하고 편리하게 차량 관련 정보를 얻도록 하고,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한독 모터스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 채널,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넓혀 온 한독 모터스가 새로운 디지털 소통 플랫폼인 유튜브를 공식 런칭했다”며 “앞으로 게재될 다양한 콘텐츠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한독 모터스 유튜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당 채널 및 공식 네이버 포스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찬영 sisanews@hotmail.com
Copyright @2024 SISA NEWS All rights reserved.
시사뉴스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 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서울] (05510)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5가길11 (신천동) 한신빌딩 10층 TEL : (02)412-3228~9 | FAX : (02) 412-1425
창간발행인 겸 편집인 회장 강신한 | 대표 박성태 | 개인정보책임자 이경숙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정민 l 등록번호 : 서울 아,00280 | 등록일 : 2006-11-3 | 발행일 : 2006-11-3
Copyright ⓒ 1989 - 2024 SISA NEWS All rights reserved. Contact webmaster@sisa-news.com for more information
시사뉴스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 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