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홍은영 기자] 프랑소와펫은 경기 광명시 AK플라자 광명점에 ‘토탈 펫 케어 플래그십 스토어’를 신규 개장했다고 10일 전했다.
AK플라자 광명점은 지하 2층~지상 4층, 연면적 4만 6305㎡(1만 4007평)에 달하는 AK 상업시설 중 최대 규모로 AK의 브랜드아이덴티티(BI) 통합 후 AK플라자라는 간판을 내건 첫 매장이다.
프랑소와펫 AK플라자 광명점은 광명시 최초의 펫 플래그십 스토어로 광명시를 포함한 인근 지역의 수요까지 흡수할 전망이다. 총 70평 규모의 매장은 전문 트레이너가 있는 애견 유치원을 포함해 호텔, 미용, 용품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데이케어 서비스를 통해 잠시 반려견을 맡길 수도 있어 AK플라자를 이용하는 반려견 가족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현재 AK플라자 광명점에 더해 반포서래점, 반포서래 아카데미점, 신사 플래그십 스토어, 갤러리아 광교점 등 8개 지점을 운영하는 프랑소와펫은 반려견 교육에 특화돼 있는 액티비티 센터 등을 운영하며 차별화된 서비스로 업계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반려견 가족이라면 누구나 고민할 수 있는 부분에 전문성을 가미해 데이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며 반려견의 취향을 생각한 호텔링 서비스는 프랑소와펫의 자랑거리다. 이곳 유치원은 야외 공간까지 확보하고 있어 야외 수업이 커리큘럼에 포함돼 있다.
프랑소와펫 AK플라자 광명점은 이번 신규 오픈을 기념한 고객 혜택을 이달 28일까지 제공한다. 애견 미용은 15% 할인되며, 유치원 4회 체험권, 무료 스파 등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프랑소와펫은 올해 뱅뱅사거리점과 내년 판교점 신규 매장 오픈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