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뉴스 홍은영 기자] 10월 28일, 판타지 웹 RPG ‘천계’를 자사 게임포털 TQ게임을 통해 서비스하는 ㈜팀퀘스트(대표 정민수)가 정식오픈 한다.
웹RPG ‘천계’는 중국 최고 포털인 360에서 2021년 론칭 이래 현재까지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MMORPG인 만큼, 상용화되어 있는 웹 RPG 중 높은 퀄리티로 평가받고 있는 게임이다. 신비로운 천계에 마물들이 나타나 신, 선인, 도인, 영웅들과 함께 하는 배경으로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PVP와 파티 던전, 필드 보스, 탈것, 시공의 땅 및 신선 장비, 환생 등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흥미를 자극할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시선을 사로잡는 게임 스토리와 차별화된 자신만의 캐릭터 육성, 천상계 영웅들과 화려한 스킬 효과를 통해 타격감을 극대화했다.
TQ게임 관계자는 “지난 CBT를 통해 진행한 서버 과부하 테스트는 문제없이 종료되었으며, 유저분들과 함께 테스트를 진행하고 검증된 게임을 선보일 수 있어서 기쁘다”라고 전했다.
천계 홈페이지에서는 천계 정식 오픈을 기념하여 최신 휴대폰 갤럭시 Z플립, 최신 그래픽 카드 지포스 RTX 3060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이외에도 백화점 상품권, 치킨 교환권, 커피 교환권, 아이스크림 교환권,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 보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천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