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홍은영 기자] 육아용품 전문몰 러본(LUVON)이 롯데홈쇼핑 모바일 방송인 '엘라이브'를 통해 원더폴드 웨건 및 나옐 아기띠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오는 7일(목)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롯데홈쇼핑 모바일 방송인 ‘엘라이브’를 통해서 진행되며, 원더폴드 웨건 W2(2인승)과 W4(4인승), 나옐 더 오리지널 볼륨2 아기띠 제품을 30% 이상의 할인율과 함께 특별 사은품 구성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라이브 방송 중 원더폴드 웨건 구매 시 방풍커버, 컵홀더를 나옐 아기띠 구매 시 침받이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원더폴드 웨건’ 제품은 아이와 시선을 함께하는 하이포지션 시트 구조로 넓은 너비와 깊이감이 특징이다. 프론트 지퍼도어와 편리한 사이드&프론트 수납포켓을 갖췄으며, 2인승은 90kg, 4인승은 136kg까지 넉넉한 견딤하중을 적용했다.
탈착식 UV차단 슬라이딩 캐노피와 간편한 원터치 폴딩 및 언폴딩으로 전 지형 차량용 타이어와 서스펜션을 탑재했다. 더불어 5점식 안전벨트와 시트 프레임 고정으로 2중 안전장치와 함께 통풍이 잘 되는 메쉬 패널과 세탁이 편한 탈착식 패브릭, 양바퀴 원터치 풋브레이크 등을 통해 안전성과 함께 편리성까지 동시에 고려했다.
스웨덴 감성의 아기띠 제품인 ‘나옐 더 오리지널 볼륨2’는 아기띠와 힙시트아기띠, 힙시트 3가지 버전으로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으로 힙시트를 완전히 분리할 수 있다.
내부 전면 올메쉬 소재로 신생아부터 36개월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무게 분산을 돕는 아이공간 분리 시스템을 적용했다. 특히 전면과 측면 세이프티 자석버클을 탑재했으며, 국제 고관절 협회 인증을 마친 제품으로 M자, C자 자세 유지로 척추를 보호할 수 있다. 또한 본체의 허리 부분에 마이크로 화이버 솜을 넣어 출산 후 약해진 산모의 허리 보호에 도움을 준다.
러본 관계자는 "다가오는 임산부의 날을 맞이하며 롯데홈쇼핑과 함께 엘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라며 “웨건과 아기띠 모두 육아의 질을 상승시켜주는 아이템이니 이번 방송에서 꼭 좋은 혜택으로 만나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